짧은 거리의 각종 장애물로 만들어진 트랙을 멋진 솜씨로 뛰어넘는 산악 자동차를 만나보세요. "Mountain Car"는 여러 장애물 코스를 만들어 놓고 여기를 산악 자동차의 장점을 살려서 뛰어넘어 골인 지점까지 가는 험로 주행 게임입니다.

프로그램 처음 실행시 아래와 같은 이미지가 나옵니다. 이건 무설치로 제작하면서 광고나 url을 제거해서 그런겁니다.
사용하는데는 더욱 좋습니다. 이상없이 실행이 되니 걱정하지 마세요.




작은 자동차이지만, 힘이 좋아서 니트로 터보를 작동시키면 어지간한 바위는 금방 훌쩍 뛰어넘어 버립니다. 특히 간격이 있는 장애물 사이를 점프해서 뛰어넘는 고난도의 묘기도 선보일 수 있네요. 게임은 짧은 트랙을 시작 지점에서 골인 지점까지 무사히 통과하면 다음 레벨로 넘어가는 레벨 클리어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처음 게임이 시작될 때 자동차를 고를 수 있고, 레벨을 진행할 때는 모두 이 자동차를 사용해서 해야 합니다.

초반 레벨들은 가볍게 몸을 푸는 수준이어서 그리 어렵지 않지만,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점점 어려운 코스들이 등장해서 게이머를 긴장시키는군요. 때때로 차량이 전복되거나 도저히 넘어갈 수 없는 홈에 빠져 버리는 경우도 생기지만, 이때는 Enter키를 눌러 새로 레벨을 재시작하면 됩니다. 좌우 조종을 되지 않는 비스듬한 시점에서 진행되며 오로지 가속과 감속, 그리고 니트로 터보만 사용해서 장애물을 모두 넘어야 합니다. 좌우 컨트롤을 하지 않는 것은 장점이기도 하고 단점이기도 하네요.


☞ 주의사항
게임 설치 시 AdVantage사의 광고 프로그램이 함께 설치되지만, 게임을 Uninstall 하면 같이 삭제됩니다.

게임 삭제는 제어판의 프로그램 추가/삭제에서 해 주시면 됩니다.


☞ 키 설정
상하 방향키: 가속/감속
Space: 니트로 터보 작동
Ctrl: 브레이크
Enter: 재시작
Esc: 메인 메뉴로 이동

프로그램 리뷰 - 심파일

Mountain Car Portable 자동차게임 무설치버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