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yware Doctor는 컴퓨터의 오동작을 유발하는 악성코드를 제거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스파이닥터 (pctsGui.exe) 실행파일 하나만 있습니다. 이 버젼은 쉐어웨어입니다. 아래 그림을 참고하세요.


이 프로그램은 검사는 하지만 등록을 하지 않으면 제거를 할수 없습니다.
 
Spyware Doctor 특징

    * 악성코드 검사 및 제거기능
    * 스파이웨어 감염 방지 기능
    * 실시간 악성코드 감시 기능
    * 스마트 업데이트 기능
    * 조작법 난이도 : 쉬움
    * 한글 메뉴 : 지원

 
최초의 악성코드로 불릴만한 프로그램은 스파이웨어로서 사용자의 기본 정보를 빼내어 이를 프로그램 제작사로 전송하는 역할을 하는 기능을 수행하였습니다. 주로 사용자의 인터넷 사용 패턴이나 컴퓨터의 사양 등을 빼내어 가는 역할을 합니다.
 
근래에는 이에 더하여 바이러스 수준의 각종 악성코드가 사용자 정보를 빼내가는 것은 물론,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국제전화를 걸게 하거나(전화 접속 인터넷 사용자에게만 해당), 성인 사이트를 시작 페이지로 강제 고정하는 등 작동 형태는 날로 지능화되고, 사용자의 피해도 커지고 있습니다.
 
인터넷 서핑 혹은 일부 프로그램을 설치하면서 사용자가 모르게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스파이웨어, 애드웨어, 트로이 목마, 키로거, 추척프로그램 등과 같은 악성코드는 컴퓨터의 이상 동작을 유발합니다.
 
이러한 악성코드들은 PC에서 개인 정보를 유출하여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또는 불필요한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원격 조정이 가능하게 되기도 합니다. 키로거가 설치된 컴퓨터에서 키보드로 입력하는 것들은 사용자도 모르게 기록이 되어 아이디와 비밀번호 정보를 간단히 빼낼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유출은 물론 사생활 침해, PC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바이러스를 유포하는 매개체가 되도록 만들기도 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악성 프로그램은 특정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정기적으로 검사/삭제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Spyware Doctor는 이러한 악성코드 모듈을 제거하여 스파이웨어 및 애드봇의 기능이 작동하지 않도록 해줍니다. 또한 OnGuard 기능을 통하여 웹브라우저 하이재커(BHO) 및 ActiveX 쓰레드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Spyware Doctor는 백신이 검색하거나 삭제하지 못하는 애드웨어, 스파이웨어, 웜, 트로이 목마 등을 찾아내어 제거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프로그램 리뷰 마이폴더넷

Spyware Doctor 6.1.0 Portable 무설치버젼 다운로드

이웃공개
 - 정식등록은 되지 않더라도 사용하는데는 지장없습니다. 테스트해보니 삭제가 되더군요.아래 파일은 암호가 걸려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