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Sound Recorder는 컴퓨터 상에 흐르는 모든 가청주파수를 녹음해주는 프로그램으로 녹음된 내용을 수정할 수 있는 에디터 기능까지 제공을 합니다.

무설치 파일이 두개입니다.
Free Sound Recorder.exe 와 Cool Record Edit Pro.exe 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프리웨어이지만 Cool Record Edit Pro.exe 는 30일 한정입니다.



사용하기 편리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구성되어 있어서 손쉽게 녹음이 가능하며, 셰어웨어로 제공되는 에디트 기능을 이용해서 녹음된 사운드 파일이나 다른 사운드 파일을 불러와서 수정하거나 편집할 수 있습니다. 녹음기로만 사용할때는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녹음기의 하단창에서 레코딩 디바이스를 지정할 수 있고 레코딩 믹서를 Mono Mix, Stereo Mix, SPDIF, Aux, CD 플레이어, 라인입력, 마이크, 전화선중 선택할 수 있고 볼륨과 발란스 설정이 가능합니다.

녹음이 가능한 포맷은 WAV, WMA, MP3 포맷이며, 녹음기창의 설정 버튼을 눌러서 파일 포맷과 뷰 모드를 지정할 수 있으며, 각 포맷의 세팅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자동 Gain 컨트롤 기능을 이용해서 잡음을 최대한 삭제할 수 있으며, 보이스 액티브 시스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리뷰 심파일


다운로드 비번 : portablea.com
Free Sound Recorder Portable 무설치버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