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정보
라이센스 정보 쉐어웨어
운영체제 윈도우 98/ME/NT/2000/XP/Vista
언인스톨 지원여부 지원안함
제작사 http://www.pw-soft.com/

우측 트레이에 이렇게 나옵니다.


테스트로 하나 만들어봤습니다.


바탕화면에는 이런식으로 나옵니다.



프로그램 리뷰
Dynamic Notes는 윈도를 위한 가상 포스트잇 프로그램입니다.

Dynamic Notes 특징

    * 컴퓨터 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상 포스트잇 프로그램
    * 한글 입력이 자유로움
    * 자동 노트 투명화 기능으로 노트를 사용 중이지 않을 때 자유로운 데스크탑 연출
    * 노트별 배경색 지정 가능
    * 툴바를 이용하여 새 노트, 퀵 노드, 클립보드 노트 생성 기능



Dynamic Notes는 컴퓨터용 가상 포스트잇 프로그램으로서 리마인더 기능을 수행하고 데스크탑상에 노트를 생성하고 개개의 노트에 알람 기능을 설정하여 나중에 알림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 성되는 노트는 노트의 배경색 및 글자색을 지정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color scheme이나 skin을 이용하여 다양한 배경의 노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Window 2000이상의 운영체제에서는 노트의 투명화 기능을 줄 수 있습니다.

툴바 형태로 바탕화면 상에 위치하여 아이콘의 모양만 보고도 쉽게 새로운 노트의 생성, 편집,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Dynamic Notes의 툴바나 시스템 트레이의 아이콘을 이용하여 새로운 노트의 생성, 편집,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트레이의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누르면 쉘 컨텍스트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노트 추가를 실행하고 메모를 입력한 뒤, 기타 설정을 마무리하고 OK 버튼을 누르면 새로운 노트가 만들어집니다.노트 편집기를 실행하면 새 노트를 만들거나 기존 노트를 삭제하고 편집하는 등 여러 노트를 편리하게 관리가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리뷰; 마이폴더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