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mize는 자동으로 소프트웨어들을 실행하고 그에 따른 행동을 취할수 있는 자동화 프로그램입니다.

Automize 8.25 Portable


☞ 개선사항
기능 개선 / 버그 수정


사용자가 실행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이나 컴퓨터 명령을 스케쥴로 입력하여 차례대로 실행 시킬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원하는 스케줄의 내용을 입력하고자 할때, 차임벨을 울린후 PC를 리부팅하고 일어날 시간에 대한 알람 시계를 작동한후 TEST에 관련된 메세지를 출력하고 마지막으로 test.bat를 실행해라 라는 식으로 사용자가 실행하고자 하는 순서대로 스케줄에 입력만 하면 PC가 그 스케쥴 내용대로 알아서 진행을 하게되는 것입니다.

스케쥴에서 실행이 가능한 방식은 작업실행을 위한 배치파일과, FTP, 모니터 사용, 웹다운로드, 웹사이트의 변화된 내용에 대한 모니터링, 수정된 웹페이지의 다운로드, 데이타베이스 SQL, 텔넷, PING, 인쇄등의 모든 작업을 수행할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잘만 활용한다면 매번 같은일을 반복해야 하는 경우나 정해진 시간에 행해야 할 일들을 아주 쉽고 간편하게 자동으로 실행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미리 스케쥴로 정해놓은 프로그램들이 정확히 작동을 하는지의 여부를 확인해본후 사용을 하셔야 하겠지만요!


☞ 주요기능
* 스케줄러 소프트웨어는 다른 소프트웨어 프로그램들과 사용될뿐만아니라 작업들을 자동화할 수 있고,실행할 수 있습니다.
* 다이내믹 변수들을 대부분의 작업에 대해 지원합니다.
* 대부분의 작업들도 다른 작업들에서 사용될수 있는 변수들를 생성합니다.
* 변수들,주소 성명록/파일 모니터들의 작업에 대해 지원됩니다.
* 명령과 Windows Command 작업들은 사용자의 배치 파일들,또는 실행 가능 프로그램들을 실행되게 할수 있습니다.
* Task Integrator는 Commands,데이터 베이스 sql,이메일,Ftp,웹 다운로드들를 포함합니다.
* 텔넷,핑,복사,인쇄등의 작업이 가능합니다.
* 인트라넷 또는 인터넷 서버에서 FTP to/from를 자동화합니다.
* ftp는 와일드 카드들(*)를 지원합니다.
* 인터넷으로부터 사용자가 원하는 스포츠,날씨,뉴스 또는 오락 등의 웹 페이지의 안에서 자동으로 다운로드할수 있습니다.
* 수정된 웹 페이지를 다운로드합니다.
프로그램 리뷰 ; 심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