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thon은 멀티 탭 브라우징을 지원하는 멀티 탭 웹 브라우저입니다.
설명은 2.5.6 버젼의 설명이고 현재 버젼은 최신버젼입니다. 이점 참고하세요.
그리고 플러그인을 공유할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Maxthon 특징
탭 방식의 웹 브라우저
마우스 제스쳐
수퍼 드래그앤드롭
개인정보 보호기능
AD hunter - 광고 제거 기능
RSS Reader 기능
IE Extension 지원
외부 도구 바
- 설치된 프로그램을 추가/제거하여 편리한 프로그램 실행 가능
스킨 기능
페이지 소스 보기 버튼
플래시 미리 보기/저장/막기 기능
메모 기능 - 웹 서핑 시 간단한 메모 입력 기능
페이지 상단에 팝업 창 차단 알림 및 팝업 창 허용/옵션 버튼 제공
조작법 난이도 : 쉬움
한글 메뉴 : 지원
 
이전에 MyIE로 불리던 웹 브라우저로서 멀티 탭 브라우징, 팝업 차단, 멀티 검색사이트 검색, 열려진 창 세로 바둑판식 배열 등의 기능을 지원합니다.
 
멀티탭브라우저란 하나의 창에서 여러 개의 사이트를 동시에 열고 웹서핑이 가능한 웹브라우저를 말합니다. EditPlus와 같이 여러 문서를 열고 작업을 하는 것과 같은 개념으로서 문서의 개념이 웹 사이트로 바뀐 것일 뿐 기본적인 개념은 같다고 보면 됩니다.
 
멀티탭의 이점은 작업표시줄이나 바탕화면을 어지럽게 하지 않고도 단일 창으로 여러 웹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과 낭비되는 리소스를 최소화할 수 있다는 점, 멀티탭브라우저의 자체 팝업 제거 기능으로 깔끔한 웹 서핑이 가능하다는 점 등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멀티 탭 브라우저는 서로 다른 제품의 좋은 점과 기능을 차용하면서 발전해 나가고 있기 때문에 근래에 들어서 대부분의 멀티 탭 브라우저 성능은 대동소이 한 듯 보이지만 세부적인 기능을 살펴보면 나름대로의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층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대다수의 멀티 탭 브라우저에서 제공하는 기능으로는 멀티 탭 브라우징, 팝업 창 차단 기능, 마우스 제스쳐(마우스의 움직임으로 사이트 이동), 플러그인을 통한 기능확장, 스킨 기능, 번역 서비스 등입니다.
 
프로그램 리뷰 마이폴더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