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oPlayer Portable은 음악재생 프로그램입니다. 요청이 있어서 만들어봤습니다.
한가지 프로그램을 처음 실행시키면 등록을 해야 사용을 할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홈페이지 ; http://www.bang-olufsen.com/beoplayer

BeoPlayer 5.02 Portable


아래 설명은 버젼이 낮은 3.10에 대한 설명입니다. 현재 버젼은 5.02버젼입니다.
많은 종류의 MP3 플레이어들이 있습니다만 이 프로그램은 여타 프로그램과 아주 다른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크게 3개의 창을 가지고 있는데 툴바 형태로 화면의 오른쪽에서 스륵 튀어나오는 재생 버튼등이 포함되어 있는 창, MP3 파일들을 검색하는 창, MP3 파일들의 플레이 리스트를 관리하는 창으로 나뉩니다. 특기할만한 것은 MP3 파일의 검색과 MP3파일의 플레이리스트 관리는 전체화면 모드로 된다는 것입니다. 깔끔한 검은색 바탕의 관리 화면은 멋지긴 합니다만 다른 작업에 방해가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작업표시줄 대신 트레이에 아이콘이 생기며 이곳을 클릭하면 프로그램 본체가 나오게 되는 형태입니다. 그다지 강력한 기능은 보이지 않습니다만 오디오CD CDDB 기능등 기본적인 기능은 갖출 대로 다 갖추었다는 평입니다.

앞서 말한 전체화면 모드로 인한 다른 작업 방해와 더불어 또 하나의 단점을 꼽으라면 높은 시스템 점유율입니다. 프로그램의 덩치가 커서 좀 저사양의 PC에서는 이 프로그램을 다루기 상당히 부담스러울 정도입니다.
프로그램 리뷰 ; 마이폴더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