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allsoft DVD Slideshow는 사용자가 원하는 다양한 이미지와 사운드를 이용해서 DVD 형태의 슬라이드쇼로 제작해주고 DVD로 구워주는 프로그램입니다.

DVD 형태로 멋진 메뉴와 트랜지션 효과를 적용한 이미지 슬라이드쇼를 초보자들도 손쉽게 제작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하단에 있는 3 가지 메인 메뉴를 순서대로 진행하기만 하면 손쉽게 이미지 슬라이드쇼 DVD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먼저, 1단계인 Add Photo 메뉴를 이용해서 이미지 파일을 추가합니다. 이미지는 파일 방식과 폴더 방식을 이용해서 추가할 수 있으며, 추가된 이미지는 우측의 창에 썸네일 형태로 나타납니다. 이미지를 수정하고자 할때는 이미지를 선택하고 Adjust 버튼을 클릭하면 이미지 수정창이 나타납니다. 이곳에서 이미지의 회전, 좌우 반전, 상하반전, 밝기와 컬로 조정이 가능합니다.
Effect 버튼을 누르면 이미지와 이미지 사이에 보여질 트랜지션 효과를 지정할 수 있으며, Music 메뉴는 이미지가 슬라이드되는 동안 플레이될 사운드를 배경 음악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Text 메뉴를 이용해서 이미지에 들어갈 간단한 설명등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2단계는 DVD의 메뉴를 선택하는 단계로 제공되는 여러가지 배경 화면을 선택해서 DVD 메뉴를 꾸미시면 됩니다. 여러개의 앨범이 있다면 앨범 썸네일을 드래그 해서 원하는 곳에 위치시키거나 크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3단계는 Burn 메뉴로 DVD 파일을 하드디스크에 저장하거나 직접 DVD 미디어로 버닝할 수 있으며, MPG 형태의 동영상 파일로 하드디스크에 저장할 수 있게 해줍니다.

초보자들도 손쉽게 다양한 트랜지션 효과가 적용된 DVD 슬라이드쇼를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infallsoft DVD Slideshow Portable


☞ 주요기능
* 지원되는 이미지 포맷 : BMP, EMF, XIF, GIF, ICO, JPEG , PNG, TIFF, WMF
* 다이나믹 팬, 줌, 알파 트랜스미트 효과가 적용된 슬라이드쇼 제작
* 최적의 퀄리티와 빠른 속도로 제작
* 수정이 가능한 DVD 메뉴 디자이너
* PAL/NTSC 지원
* 미리보기 모드 지원
* 매우 빠른 속도의 DVD 버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