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edCommander는 파일 관리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NC 커맨더나 토털 커맨더와 흡사한 기능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SpeedCommander 13.00 Build 5845 Beta 2 Portable
SpeedCommander 13.00 Build 5845 Beta 2 Portable


2개의 깔끔한 창 형태의 인터페이스로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각각의 창에서 원하는 폴더를 보거나 네트워크 보기,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 보기등이 가능하고 폴더와 폴더에 혹은 하드디스크와 디스크 사이에 파일의 복사및 이동등이 쉽습니다.

분리된 각각의 창에서 미디어및 이미지, 텍스트등의 다양한 파일의 보기및 수정 기능을 사용할수 있고 복사, 이동, 삭제, 실행, 도스 명령어, 상세 정보 보기, 잘라내기, 붙이기, 디스크 정보 보기, 빨리 보기, 폴더 정보 보기, 즐겨찾기 보기, 시작 메뉴 선택, 데스크탑의 바탕화면 아이콘을 리스트로 보기, 내컴퓨터 열기등의 모든 기능을 상단에 있는 아이콘을 이용해서 손쉽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윈도의 탐색기의 단순한 기능을 보다 편리하고 강력하게 바꿔주는 강력한 프로그램으로 자체 내장되어 있는 압축 기능을 이용해서 파일들을 다양한 포맷으로 압축및 압축해제를 할수 있고 파일의 뷰어 방식을 썸네일 보기, 타일보기, 아이콘보기, 리스트 보기, 자세히 보기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보실수 있습니다. 자주가는 폴더를 지정해서 사용하실수 있으며, 다양한 방식으로 파일을 정렬하실수 있습니다.

FTP 기능과 자체 내장된 웹브라우저 기능을 이용해서 웹 서핑과 FTP 파일 송수신등이 가능하고 폴더의 파일 비교, 동기화, 폴더의 크기 계산등 무수히 많은 기능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기존에 NC 커맨더나 토털 커맨더를 사용해 보신분들이라면 손쉽게 사용이 가능한 파일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 주요기능
* 수직 혹은 수평 정렬 방식의 2개 창을 이용해 파일 관리
* 하나의 폴더 패널에서 다양한 폴더 보기
* 다양한 독립적인 컨테이와 함께 파일 컨테이너
* 네트워크 Neighborhood, 인터넷, FTP 버튼에서 빠른 접속
* 7Z, ACE, ARJ, BZIP, CAB, GZIP, JAR, LZH, RAR, SQX, TAR, UUE, ZIP등의 포맷을 이용한 압축및 압축 해제 직접 지원 
* 다양한 파일 포맷의 빠른 보기
* 다양한 일괄 이름 변경 툴
* 빠르고 편리한 검색 프로그램(FileSearch)
* 파일과 폴더의 동기화(FileSync)
* 텍스트 파일을 위한 편집기 내장(Speed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