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MP3 Download는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1억개 이상의 MP3 사운드 파일을 검색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리웨어 버전에서는 일반 MP3 검색만 가능하고 멀티 쓰레드 다운로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즉, MP3 파일 하나씩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프로 버전에서는 아티스트, 타이틀, 앨범, 에디션등의 확장 검색을 사용할 수 있고 동시에 여러개의 MP3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프리웨어 버전만으로도 어지간한 MP3 파일은 검색해서 다운로드 할 수 있어서 간단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Super MP3 Download 3.2.5.6 Portable


프로그램은 심플하고 사용하기 편리한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내장된 플레이어를 이용해서 MP3를 다운로드하기전에 미리 들어볼 수 있습니다.

상단에 있는 검색창에 검색하고자 하는 단어를 입력한 후 엔터를 치거나 Search Mp3 Now 버튼을 누르면 검색 결과를 보여줍니다. 

타이틀을 마우스로 클릭해서 바로 들어볼 수 있고 Download 버튼을 눌러서 MP3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트레이에 아이콘 형태로 상주하기 때문에 언제라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 주요기능
* 1억개 이상의 MP3 다운로드
* 빠른 검색 및 다운로드
* Hottest Songs 제공
* 검색된 MP3 바로 듣기
* 멀티 쓰레드 다운로드(프로 버전)
* 확장 검색(프로버전)

프로그램 리뷰 ; 심파일

심파일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설명은 거의 동일하다고 생각됩니다.
제가 많이 사용해보지는 못해서 잘 모르지만 현재 버젼은 3.2.5.6 버젼이고 등록을 하지 않은 버젼입니다.
등록버젼은 포터블에이 카페(http://cafe.portablea.com)를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