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 Photoshop Lightroom는 전문 사진 솔루션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여기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여기에서 배포하지않고 까페에서 다운로드 할수 있습니다. 이점 이해해주세요.
카페 http://cafe.portablea.com/ 는 회원가입을 해야만 정상적으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무설치 단일실행파일 한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dobe Photoshop Lightroom 2.5 Portable


Adobe® Photoshop® CS4와 Adobe Photoshop Lightroom® 2 소프트웨어를 함께 사용하면 수천 장에 이르는 이미지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거나, 완벽한 한 장의 이미지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디지털 이미징의 업계 표준인 Photoshop CS4의 보다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 보다 자유로운 편집 기능 및 생산성을 크게 높여주는 향상된 기능을 통해 탁월한 편집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Lightroom 2는 사진 워크플로우를 간소화시켜 주므로 많은 양의 사진을 손쉽게 가져와 관리하고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이미지 현상을 위한 Lightroom 2와 이미지 재손질을 위한 Adobe Photoshop CS4를 함께 사용하면 디지털 사진 작가는 완벽하고 필수적인 사진 소프트웨어 툴킷에서 작업할 수 있습니다.

간소화된 Photoshop CS4 통합
Adobe Photoshop 소프트웨어와의 긴밀한 통합을 통해 스마트 오브젝트, 파노라마 스티치, HDR 기능, 다중 레이어 워크플로우 등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편집된 내용이 Lightroom에서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소화된 Photoshop CS4 통합

편집 내역 추적
편집하는 동안 이해하기 쉽게 텍스트가 자동으로 입력되는 방식의 작업 내역 패널을 통해 사진의 변경 내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패널에서 설정 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어 사진의 여러 편집 버전으로 즉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메타데이터 스탬프 적용
사진을 가져올 때 원하는 메타데이터 설정을 사진에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간편한 사진 그룹화
새로운 한 장의 사진을 자동으로 포함하는 그룹에 간단히 이름을 지정하거나 조건을 지정하여 장 수에 관계없이 관련 사진을 하나의 컬렉션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컬렉션을 호출하고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간편한 사진 그룹화

파일 이름 자동 변경
명명 규칙을 신속하게 설정한 다음 개별 사진 또는 그룹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진을 가져올 때 명명 규칙을 자동으로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적합한 뷰 선택
격자 뷰에서 여러 사진 그룹을 신속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비교 모드나 서베이 뷰로 전환하여 여러 장의 사진을 쉽고 직관적으로 검색하여 필요한 한 장의 사진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확대 뷰를 사용해 단일 사진의 세부 사항까지 확대하여 볼 수 있습니다.

간편한 구성
강력하면서도 유연한 정렬, 선택 및 구성 툴을 사용해 사진을 신속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촬영한 전체 사진을 자동으로 가져오고, 이름을 변경하고, 정렬할 수 있습니다.


간편한 구성

제안된 키워드 이용
원하는 방식으로 사진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를 입력하여 개별 사진이나 여러 장의 사진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Lightroom은 이전 키워드와 연관된 내용을 바탕으로 여러 개의 키워드를 자동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