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브라우져 5.2.0922 버젼입니다. 실행파일 한개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Internet Explorer를 기반으로 구동되는 웹브라우저로써 기본적으로 MS IE에서 제공되는 각종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외 추가적으로 GreenBrowser만의 독특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확장된 즐겨찾기 기능의 그룹별 사이트 관리 기능 및 툴바의 키워드 검색창을 통한 구글, 야후, 냅스터, MSN, 라이코스 등의 검색 엔진 지원, 광고 차단 기능의 AD Killer, 마우스 Unlock, 웹페이지 확대 보기 등 마이크로소프트의 Internet Explorer에서 지원하지 않는 여러 기능을 추가 제공하고 있습니다.

GreenBrowser 5.2.0922 Portable

탭방식의 웹페이지 열기를 지원하여 윈도 작업표시줄을 깔끔하게 정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프로그램에서는 다국어를 지원하며 한국어 역시 제공하여 모든 메뉴를 한글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사용언어 설정은 프로그램 설치시 설정 가능합니다. 특이한 기능으로는 프로그램 아이콘이 윈도 화면상에 항상 위치하여 손쉽게 브라우저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조금은 마이크로소프트의 Internet Explorer에 익숙한 사용자라면 처음 사용시 혼란스러울 수 있지만 기존 웹브라우저 인터페이스와 크게 틀리지 않는 새로운 느낌의 웹브라우저를 찾는다면 추천해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