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 Transport는 사이트 탐색 기능과 스트리밍 파일의 다운로드 지원및 최대 10개 까지 분할다운로드가 가능한 다운로드 프로그램입니다.

플레쉬 겟, 겟라이트, 다운로드 매니저 프로그램같은 이어받기 기능과 분활 다운로드 기능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비슷한 사용방법과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지만 Net Transport만의 독특한 몇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첫째, WMA, WMV, ASF, RA, RM같은 실시간 스트리밍 파일을 다운로드 하실수 있습니다. 물론 해당 주소들을 알고 있어야 다운로드가 가능한 단점이 있기는 하나 기존의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MMS(Microsoft Media Service), RTSP(Real-Time Streaming Protocol) 방식을 지원못하는 것에 반해 Net Transport에서는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만의 가장 큰 장점이라 할수 있습니다.

둘째, 사이트 탐색기 기능을 사용할수 있으며, 최고 10개의 멀티쓰레드 방식의 다운로드가 가능하기 때문에 빠른 속도로 다운이 가능합니다.

셋째, 속도 제한으로 인터넷 대역폭을 한정해서 사용자가 다른 인터넷 작업시 속도의 저하등을 느끼지 않도록 설정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Net Transport 2.87 Build 480 Portable


☞ 주요기능
ㆍ최고 10개의 멀티쓰레드 방식의 분할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ㆍ다운로드한 파일의 관리를 도와줄 강력한 파일 매니저 기능을 제공합니다.
ㆍ카달로그 기능을 제공합니다.
ㆍproxy·seaver를 지원합니다.
ㆍ툴바와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사용자의 사양에 맞출수 있습니다.
ㆍ다국어를 지원합니다.
ㆍ암호화를 통해 보호되고 있는 파일들도 다운로드 할수 있습니다.
ㆍ자동으로 시스템을 종료할수 있습니다.
ㆍ서버 주소 구조를 리스트화하고 다운로드 하는 주소의 모든 파일들을 선택하기 위한 사이트 익스플로러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ㆍ같은 이름의 파일일 경우 그것이 최신의것으로 바뀌었는지 확인해서 재 다운로드하기가 쉽습니다.
ㆍ속도 제한으로 인터넷 대역폭을 한정해서 사용자가 다른 작업을 사용하는 데 불편이 없도록 해줍니다.
ㆍHTML, FTP, MMS(Microsoft Media Service), RTSP(Real-Time Streaming Protocol) 의 실시간 스트리밍 파일을 다운로드할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패치한 버젼도 따로 제작을 했습니다.
패치한 버젼은 카페에서 볼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