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Portable firefox 3.0.7 한글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웹마를 사용했었는데 요새 이상하게 느려지고 렉이 자주걸려 다른 브라우져에 신경을 쓰게 됐습니다.
사용자편의가 강점인 웹마는 그 무엇보다도 좋은점이 많지요.

사용하기 편하고,속도가 좋은 브라우져중 TheWorld , Maxthon , ChromiumPortable , ChromePortable , OperaPortable , FirefoxPortable 등 최신버젼을 써봤습니다.

웹마가 워낙 사용자정의가 강해서 그만큼 편한 기능의 브라우져를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속도야 다 빠릅니다.
문제는 웹마에 익숙해진 기능들때문입니다.

그나마 강력한 확장기능이 있는 FirefoxPortable 을 현재 사용하고 있습니다.
속도는 fasterfox 사용해서 빠르게 이용합니다.
버젼이 안맞아서 확장기능을 사용하지 못하면 Nightly Tester Tools 을 이용해서 다른 확장기능을 이용하면 됩니다.

ScribeFire : 블로그에 접속하지 않아도 원격으로 쓸 수 있는 기능-실제 사용해봤습니다.아주 괜찮은 기능이라고 생각됩니다.
100% 다 지원을 하지는 않지만 부가기능(del.icio.us 등..)도 있습니다.
All-in-One Gestures : 마우스 확장기능 - 웹마와 비슷한 환경에서 사용하게끔 할 수 있음
주소창에 RSS 아이콘만 클릭해서 바로 피드를 추가할 수 있는 기능등등.....
무수히 많고 편한 기능이 있습니다.

입맛에 맛게 사용해보세요.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http://firefoxinside.tistory.com/
http://update.mozilla.or.kr/add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