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perSnap은 스내그잇과 함께 화면 캡쳐프로그램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HyperSnap 는 여러번 제작을 했습니다.

이전버젼


제가 제작한건 한국어로 사용할수 있는겁니다.
한글패치는 김윤호님이 제작하신 61버젼 한글패치를 이번 버젼에 그냥 사용했습니다.

HyperSnap 6.62.01 Portable



다른 언어를 사용하실려면 아래 링크를 다운받으세요.

 
HyperSnap 특징

    * 다양한 캡쳐 방식 제공
    * 지원 캡쳐 방식
          o 전체 화면
          o 가상 데스크톱
          o 윈도우 또는 콘트롤
          o 스크롤이 있는 전체 페이지(웹 페이지)
          o 버튼
          o 사용 중인 프로그램 창
          o 사용 중인 프로그램 창 (프레임 제외)
          o 사용자 지정 영역
          o 자유 영역
          o 여러 개체
          o 마우스 커서
          o DirectX, Glide
          o 텍스트 캡쳐
    * 캡쳐한 이미지 편집 기능
    * 조작법 난이도 : 쉬움
    * 한글 메뉴 : 지원 안함

 
스크린 전체 캡쳐 및 부분 캡쳐, 윈도 캡쳐뿐만 아니라 동영상 캡쳐 기능, DirectX 및 glide 모드의 게임 화면 캡쳐 기능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게임 화면을 캡쳐하는 것이 용이치 않으나 하이퍼스냅을 사용하면 상기의 기술을 이용하여 게임 화면을 쉽게 캡쳐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설치나 사용법을 타인에게 설명할 때 글로만 설명을 하는 것 보다는 이미지와 함께 설명을 하는 것이 설명하는 입장에서나 설명을 듣는 입장에서나 모두 편리하고 이해하기도 쉽습니다.
 
캡쳐라는 방법은 스크린 상에 보이는 모든 개체를 이미지로 저장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스크린 상에 보이는 것을 이미지로 저장을 하고 이를 워드나 한글과 같은 워드프로세서를 이용하여 설명문을 만든다면 굳이 설명이 필요한 사용자를 방문하지 않고도 이미지를 겯들인 설명서로 충분히 대체할 수 있습니다.
 
캡쳐 방법은 캡쳐할 대상에 따라 단축키가 정의되어 있습니다. HysperSnap이 익숙한 사용자라면 단축키를 이용해 대상에 따른 캡쳐를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사용자라면 메뉴에서 Capture 하위를 메뉴를 보고 캡쳐를 할 수 있습니다.
 
단순한 캡쳐 기능뿐만 아니라 캡쳐한 화면에 stamp, frame, 그림자 효과 등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버튼 캡쳐 기능, 자동 스크롤 캐쳐 기능, 이미지 뷰어 및 이미지 파일 포맷 변환기, 자동 색상 대체 기능, 캡쳐한 이미지를 그래픽 파일로 저장 기능이외에 사각형의 창을 가지지 않은 프로그램의 화면도 캡쳐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와 같은 개체는 복사 후 붙여넣기와 같은 방법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보고서 등의 문서에 포함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크린 상의 개체(특정 프로그램의 창, 스크린 전체 내용 등)를 포함하고자 할 경우 번거로운 작업을 거치지 않고 이를 이미지화하여 추가 하려면 화면 캡쳐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캡쳐한 이미지는 HyperSnap 프로그램 창에서 도형을 삽입하거나 텍스트 입력, 효과 주기, 크기 변경을 통해 이미지 변경 후 저장이 가능합니다. 스내그잇과는 달리 프로그램 창 자체에서 이미지 편집이 가능하며, 다양한 이미지 파일 형식으로 저장 할 수 있습니다. 화면 캡쳐는 보고서를 작성하거나 스크린 상의 특정 창을 보고서 등의 문서에 포함시키고자 할 때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개선/수정사항

    * 메인 툴바에 버튼추가
    * 100% 확대 상태로 이미지 디스플레이 해상도 개선
    * 기타 버그수정 및 기능개선



<프로그램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