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Downloader는 유투브와 같이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동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변환할 수 있고 검색 기능을 통해 바로 보기/다운로드가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웹사이트에서 동영상의 URL을 복사하면 자동 붙여넣기가 되기때문에 손쉽게 다운로드가 가능하고 사용자가 직접 비디오 URL을 붙여넣기 해서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Portable VDownload 1.0


결과물의 포맷은 우측 상단에 있는 Output Format 메뉴를 이용해서 선택할 수 있으며, 지원되는 포맷은 AVI, iPhone/PSP/Nokia N800/Nokia N810 포맷, MPEG, MP3, 3GP, VCD, SVCD, DVD, 원본 파일 형식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Search 메뉴를 이용하면 야후, 구글, 유투브등의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검색해 그 결과를 썸네일 이미지와 함께 보여줍니다. 썸네일 이미지, 제목, 재생 시간을 보여주고 디스크 아이콘을 클릭해서 바로 저장하거나 플레이 버튼을 눌러서 자체 재생 플레이어를 이용해 재생이 가능합니다. 물론, 이 플레이어창에서도 저장이 가능합니다.

Browser 메뉴는 간단한 웹브라우저 기능으로 유투부, 데일리모션, 마이스페이스, 메가비디오, 구글, 쿠바, 브레이크등 다양한 사이트로 바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동영상 다운로드 변환 검색 Portable VDownloader 1.0 다운로드
다운로드창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