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사이트를 현재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용하는곳은 http://www.kiloupload.com/
받는분의 편의를 봐서, 그리고 업로드의 편의점을 봐서 현재 사이트가 최고인거 같습니다.
한번 ftp로 업로드하면 여러 사이트에서 다운로드를 받을수 있다는 점이죠.
업로드를 하다보면 간혹 에러가 나곤하는데 그럴때는 다른곳을 이용하면 되죠. 용량도 마음에 들고, 그런데 한가지 단점이 가끔 성인 광고가 뜬다는 점입니다.

아무리 둘러봐도 현재 사이트보다 좋은곳은 없는거 같은데, 어디 좋은곳 없을까요. 한국 사이트면 좋은데 외국사이트도 상관없습니다.

제가 원하는 스타일은 이렇습니다. 물론 다운로드 받는분의 입장도 아마도 같을겁니다.
  • 다운로드시 스크립트나 프로그램을 이용하지 않는다.
  • 업로드시 가급적 FTP를 지원했으면 좋겠습니다.
  • 다운로드 기간이 최소 두달이상 됐으면 합니다. 길면 길수록 좋죠^^
제가 조건만 된다면 걍 서버를 하나 만들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실력도 시간도 없어서 하지도 못하네요^^

현재 대용량의 사이트를 지원하는곳이 한두군데 있긴합니다. 앞으로 테스트로 몇번 이용해볼 요량입니다.
외국 사이트를 정말 많이 돌아다녔습니다. 무지 무지 많이.... 모두들 한 두개의 단점이 있긴 있더군요.

하다못해 국내에 있는 웹하드까지 현재 살펴보고 있는데... 그런곳은 전부 다운로드를 받는데 프로그램을 이용하거나 제약이 많아서 받는분이 불편합니다.
하지만 용량만큼은 정말 부러울 따름이죠^^, 용량 때문에 살짝 고민도 하고 있습니다.
용량으로 따지면 ADrive가 최고인거 같은데....테스트를 해봐야 됩니다.

제 블로그에 오시는분이나 아시는분 중에 서버를 운영하시는분이 있으시면 연략 바랍니다.

아시다시피 파일을 크기는 크지 않지만 간혹 덩치가 큰것이 있긴 합니다.
그래도 제가 파일을 계속적으로 올리니까 어느 정도의 공간이 필요할거 같습니다.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