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에서 약 1년여간 무설치 관련글과 프로그램을 배포해왔습니다.
아무것도 모른제가 단지 무설치를 좋아한다는 이유로 제작하고 배포하고 , 정보공유하고, 또 만들어주고....등등의 작업을 한지 어언 일년여의 세월이 지났네요.

현재 누적 방문자수가 백만명에 이르는군요. 뭐 이건 수치에 불과하지만....



블로그에서 무설치를 배포하고, 공유한다는것은 정말이지 그리 쉬운일이 아닙니다.
무심고 제작한 프로그램이 다른 사람 손에 넘어가 오류를 밷어내고 그걸 해결하는 동안 골머리도 많이 썩었습니다.

블로그에서 이제는 포터블 , 무설치 관련 자료를 거의 배포하지 않을생각입니다. 단 몇번은 하겠죠^^

이제는 좀 음지로 가서 할려구요. 대담하게 포터블에 대한 정보도 공유하고 ,,,,배포하고....


무조건적인 ..... 아무것도 모르는 모든사람, 공개되어있는 사람을 대상으로는 배포를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무설치 배포에,,,무설치 요청,제작에 대한 조건은 단지 서로 알고 지내자는 것이였는데....
이것이 힘들기에 카페를 개설하고 그곳에서만 배포를 합니다.

카페에서 제작하고, 정보공유하고, 배포하고 ....
무설치 포터블 커뮤니티를 만드는것이 제 생각입니다.

카페주소는 http://demun.kr 입니다.

현재는 아직 초기라 자료도 별로없고 , 사용법이 미숙해서 좀 어지럽습니다.
xe 엔진 을 사용하고 설치형으로 호스팅을 받아서 사용하는지라 좀 미숙합니다.

블로그를 처음했던 마음으로 이제는 다시금 카페를 시작합니다. 많이 응원해주세요.

그리고 한가지 그전에 있던 외부자료실에 자료는 차츰 삭제할생각입니다.
현재 mediafire.com 에 대한 자료는 삭제를 한상태구요.

제 블로그를 계속 이용하시는 분들게 불편을 드려죄송합니다. 자료에 대한 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