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ableapps에서는 크롬을 배포할때 chrome,chromium,iron 을 같이 배포를 합니다. 그리고 포터블 플러그인도 같이 배포를 하고 있지요.

오늘의 요지는 항상 최신버젼을 이용해본다는 점입니다.
포터블이기에 최신버젼을 이용해보아도 아무런 해가 없습니다. 레지스트리를 망칠일도 없구요.

여기에 가면 항상 포터블을 구할수 있습니다. 오늘도 보면 크롬 최신버젼이 올라와 있습니다. 
크롬의 경우를 한번 봅시다.
크롬의 경우 버젼을 아래와 같이 표기를 하고 있습니다.

5.0.342.1 for Chrome Dev
4.0.249.89 for Chrome Stable
3.0.195.38 for Chrome Stable
2.0.172.43 for Chrome Stable

여기서 MultiVersion 을 하나 다운받아놓으면 항상 최신버젼을 이용할수 있다는 점입니다.

아마도 여러분들도 RSS 를 많이 사용하실겁니다. 구지 사이트에 가지 않아도 피드를 구독하고 있다가 새로운 버젼이 올라오면 이전에 받아놓은 MultiVersion 를 다시 실행하면 됩니다.

portableapps 배포처의 RSS feed => http://feeds2.feedburner.com/blogspot/Tmnu

그럼 MultiVersion 도 다운받아 놓고 RSS 피드도 구독하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이전버젼을 사용하고 있다가 새로운 버젼 소식이 오면 다시 설치를 해봅니다.
새로운 버젼이 5.0.342.1 이므로 입력하고 다음을 클릭하면 됩니다.

portableapps에서 배포하는 크롬은 업데이트를 할수 있습니다. 그러니 버젼만 입력하고 최신버젼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브라우져에 설치하는 플로그인은 아래 주소를 참고하세요
포터블 플러그인 사용하기 => http://blog.portablea.com/1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