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만든것을 보세요.


위와같은 형식으로 만들겠습니다. 아시다시피 영어로된 포토샵 강좌는 많기에 저는 무조건 한글로 합니다.
적당한 크기에 새창을 열어서 나무색이 나는 8f5b00 으로 색을 채웁니다.


필터 - 텍스쳐 - 균열을 클릭해서 아래처럼 해줍니다.


필터 - 흐림효과 - 동작흐림효과에 들어가서 각도를 0 으로하고 거리를 40정도 줍니다.


필터 - 왜곡 - 돌리기에 들어가서 95정도 줍니다.


자 이제 레이어를 하나 추가해서 원하는 글자를 넣어줍니다. 나무 배경색보다 좀더 진한 533500 정도로하고 글자를 써줍니다.
저는 demun 이라고 썻습니다.
폰트는 아무거나 상관없습니다. 저는 유료폰트로 하나 해봤습니다.


레이어를 떠블클릭해서 경사와 엠보싱으로 들어갑니다.
스타일을 쿠션 엠보스로합니다.
나머지는 기본.



대략 완성됐네요. 칠부분을 적당이 조절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