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플로러 5.5 ~ 8.0 까지 사용할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Explorer 로 테스터를 해보고 싶을때 이용하는 프로그램이지요.

설치파일은 아래에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자세한 설명까지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영어는 한국어로 번역해서 보시면 더 도움이 되실겁니다.
특이 레이아웃을 체크하고자할때 쓴곤 했는데요. 스킨을 변경하거나 제작할때 멀티브라우징을 하려면 여러 브라우져가 필요합니다. 

다른 브라우져들은 포터블버젼이 시중에 많지만 익스플로러는 윈도우7에서 돌아가는것을 찿기가 힘들죠.저도 각 버젼별로 갖고 있긴하지만....매번 업데이트되서....걍 예전걸 사용하곤 합니다.

좀 있으면 ie9 도 나오겠지만 그래도 이전 버젼의 익스플로러가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설치파일로 설치해서 사용하셔도 되고 제가 제작한 포터블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제가 사용해볼려고 급 제작한거니 테클은 걸지마세요.

대략 xp 와 window 7 에서 모두 잘 돌아갔습니다. 

windows 7에서 실행한 화면

xp 에서 실행한 화면



다운로드
IETester 0.4.4 Portable

플러그인을 포함하지 않고 만든겁니다. 요즘 웹페이지들은 전부 플래시 플레이어가 설치되어 있어야 제대로 보이죠.  제 블로그도 방문하면 플래시를 설치해야만 정상적으로 보입니다.
플러그인도 설치하기 싫다고 하시는분을 위해 플러그인도 업로드합니다.
이전버젼이지만 그냥 사용하세요. 업그레이드하지 말고.....

다운로드

압축을 풀어서 아래처럼 실행파일옆에 놓고 사용하면 플래시를 설치하지 않고도 그냥 사용할수 있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을...마우스를 올려보세요. RSS 피드등록은 기본, 우측아이콘은 즐겨찾기레요 !!

올블로그추천 블로그코리아 추천 한RSS추가 구글리더기에 추가 마이야후에 추가 트위터 팔로우하기 펌플에 북마크하기 미투데이친구추가 즐겨찾기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