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스킨은 꽤 오랜기간이 걸렸습니다. 잘 만들지도 못했는데....시간이 꽤 걸렸네요.
이번스킨의 중점은 모든 이미지를 하나의 이미지에 넣는데 주력했습니다. 
이미지 로딩시간을 줄이기 위한거죠.

확장자도 png로 하되 png-8 로 했습니다. 이미지에 관련해서는 시간나는대로 다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배경에 사실 중점을 둬서 좀 고급스러운 느낌을 낼려고했는데..... 하나 하나 하다보니 점점 이상한곳으로 가는것도 같네요.

우선 검색부분이 ie에서는 안됩니다. 이것이 왜 안되는지는 저도 모르겠습니다. 다른 블라우져에서는 되는데....해결해야할 점으로 보입니다.

이번 스킨의 너비는 본문이 730px 로 구글 배너 광고를 넣을수 있도록 햇고 그만큼 사이드바는 줄었습니다.
1024의 사이즈에도 스크롤바가 생기지 않도록 총너비를 960으로 했구요.
사이드바의 부족한 부분을 이전처럼 아래로 내렸습니다.

아직 수정중입니다.

버튼들에 신경을 좀 썻습니다. 되도록 통일감을 주도록했고 사이드바에는 퀵메뉴하고 겹치는 바람에 다른계열로 할수밖에 없었습니다.
느낌이 어떤지 여러분의 의견을 받습니다. 

사실 더 수정해야 하기에 먼저 적용을 시켜봤습니다.
블로그에 사용되는 이미지는 총 6개가량 됩니다.
배경에 사용되는것 5개와 링크에 사용되는 배경한개(조금마한것 ,파랑색 화살표) 그리고 하나의 이미지에 모든 이미지를 때려 넣었죠.
사용된 이미지를 구경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