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초에 예상했던 스킨은 작업이 90%가량이 끝난상태입니다. 하지만 계획이 변경되었습니다. 좀더 좋은 스킨을 만들고자함입니다.

이전처럼 다 제작되면 어느정도 테스트하고 배포하는 형태가 아닌 이왕이면 잘 만들어서 여러분과 공유하고, 오래 사랑받는 스킨을 만들고자 함입니다.


2단 레이아웃에 여러 형태의 구글광고가 탑재하기 용이하게 제작하려 했지만 좀더 좋은쪽으로 계획을 변경했습니다.

당초의 계획은 아래와 같습니다.

1. 2단 레이아웃.

2. 여러형태의 구글광고 탑재.

3. 가볍고 심플한 스타일.

4. 다양한 컬러셋.

5. 티스토리 본래의 기능지원(스킨위자드,티에디션,블로그메뉴 등).

6. 마크업검사에 통과할정도의 깔끔한 코드와 크로스브라우징(ie7 이상지원, ie6은 보너스 그닥 신경쓰고 싶지 않음....) 


제작하려는 컬러셋은 아래의 이미지와 같습니다.





여기에 추가된 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레이아웃 추가 - 1단, 2단심플(본문 사이드바, 사이드바 본문), 2단복합(본문 사이드바, 사이드바 본문),3단레이아웃(본문 사이드바 사이드바, 사이드바 본문 사이드바, 사이드바 사이드바 본문)

2. 해상도 추가 - 1024해상도, 1200해상도

3. 아주 심플한 스킨(이미지가 하나도 없이 무진장 가벼운 스킨)부터 좀 꾸민 스킨(그럭저럭 이것 저것 들어갔지만 그래도 가벼운 스킨)까지 제작하려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제작하는 스킨은 좀 신경을 쓰려합니다.

즉 오래가는 스킨을 제작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그래서 다시 계획을 변경하고 배포를 미룹니다.


한가지 이 스킨을 제작하면 무료로 배포할 겁니다. 배포 조건은 앙케이트 조사...ㅎㅎㅎㅎ.

이전과 같이 무작정 배포는 안합니다. 원하는 분들에게만 이메일로 보내줄겁니다.


아래의 덤.

이 글을 보시는 분은 그냥 가지마시고 몇글자 댓글을 남기고 가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좀더 좋은 티스토리 스킨을 만들고 여러분과 공유하는데 아주 큰 도움이 됩니다.


아래의 문제에 댓글로 답해주세요. 번호까지 넣으면 더 좋습니다. 그래야 제가 알기에도 좋으니까요. 비밀글에 체크해도 상관없습니다.

1. 가장 선호하는 본문 너비는?

예제. 600px 또는 600px ~ 700px


2. 가장 선호하는 사이드바 너비는?

예제; 300px 또는 250px ~ 300px


3. 스킨을 볼때 가장 중요시 하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또는 이런것 때문에 이 스킨을 쓴다...등등.

예제; 메인메뉴가 심플해서, 또는 사이드바 간격이 적당해서, 또는 디자인이 심플해서, 또는 좋은 기능이 많아서....등등 자세할수록 좋습니다.


4. 좋와하는 스킨의 컬러는?


등등 알려주시면 좋습니다.


한가지더 제작하는 형태가 워낙 많고, 컬러셋도 다양하니 테스터 할 분을 더 모집합니다.

조건은 이전에도 말했듯.....

html, css 를 좀 알아야합니다.

스킨을 변경할 줄 알아야 합니다.(뭐가 뭔지는 알아야 한다는 겁니다.) - 초보는 안됨.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고 있고, 티스토리 기능을 알아야 합니다.(최소 티에디션이 뭔지? 스킨위자드...등등이 뭔지 알아야 한다는 말입니다.)


여기에 한가지 더 추가합니다.

색감이 좋다, 컬러 감각이 좋다, 고급스런 스킨을 많이 알고 있어 보는 분이 있다...등등의 장점이 있으면 신청해주세요. 

 

테스트는 바로 시작하지 않습니다.

예상으로는 대략 한달정도가 걸릴듯합니다.

Adsense 스킨을 테스트 해줄분은 아래 댓글을 달아주세요.


비밀글에 체크하고 이름과, 이메일, 본인블로그를 적어주시면 제가 메일 보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