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설치 최적화 프로그램 Portable Ashampoo WinOptimizer 6.23 입니다.

Ashampoo WinOptimizer는 8개의 큰 메뉴를 이용해서 윈도를 최적화해주는 강력한 프로그램입니다.
아쉽게도 한글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는 여기 입니다.


심파일 리뷰입니다.

빠르고 안정적이며 사용자가 원하는 기능만을 쉽게 선택해서 최적화 해줄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Drive Cleaner,Registry Cleaner,Internet Cleaner,DLL Cleaner,Internet Tuner,StartUp Tuner,File Wiper,File Associator의 8가지의 큰 기능을 가지고 있는 메뉴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Drive Cleaner의 옵션 메뉴를 클릭하시면 시스템에 설치되어 있는 하드디스크의 형재 사용량과 남은 사용량을 보여주고 이 드라이브들에서 쓸모없는 파일들을 삭제해서 드라이브의 여유공간을 더 확보할수 있도록 해줍니다. Exceptions을 클릭해서 사용자가 원하는 파일형식을 등록할수도 있고 삭제하고 싶지 않은 파일의 체크를 해제하실수도 있습니다.

Registry Cleaner는 쓸모없는 레지스터리 파일을 정리해서 레지스터리를 최적화해 줍니다. 또한 최적화하기 전에 미리 백업할수 있는 메뉴가 있기 때문에 혹시라도 모를 상황에 대비하실수 있습니다.

Internet Cleaner는 인터넷 사용시 남게되는 캐쉬, 히스토리, 쿠키등의 쓸모없고 사용자의 프라이버시에 관계되는 파일들을 삭제해줍니다. 또한 윈도 히스토리 기능을 이용해서 윈도 Temp 파일들에 들어있는 쓸모없는 파일들의 삭제도 가능합니다.

Internet Tuner 기능을 이용해서 인터넷 속도를 개선해주며, 튜너 기능을 사용하기 전에 미리 인터넷 환경을 백업할수 있는 백업 메뉴를 제공해 줍니다. (현재 인터넷 상태가 양호하신분들은 하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Dll Cleaner 기능을 이용해서 사용하지 않는 DLL 파일들을 깨끗하게 삭제해서 윈도 상태를 가볍게 해주며, 사용자가 직접 DLL 파일들을 정리하지 않아도 될 폴더등을 설정할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StartUp Tuner,File Wiper,File Associator의 기능을 이용해서 윈도의 세세한 부분까지도 최적화를 하실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여기를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