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쳐프로그램입 Appetizer Application Launcher v1.3
런쳐프로그램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오늘은 Appetizer Application Launcher 를 소개합니다.
exe파일과 zip파일을 지원합니다. 한국어를 지원하며 인터페이스가 간단하여 누구나 쉽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Appetizer는 시작 메뉴 프로그램과 빠른 실행 툴바의 어플리케이션을 손쉽게 등록할 수 있으며, 추가로 파일이나 폴더를 등록해서 빠른 바로가기로 사용이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을 처음 실행하면 나오는 Import 메뉴를 이용해서 윈도 빠른 실행 툴바의 어플리케이션과 윈도 시작 메뉴의 프로그램을 바로가기로 등록할 수 있으며, USB 연결시에는 USB 저장된 어플리케이션들의 바로가기도 만들 수 있습니다. 특히, USB 어플리케이션 바로가기 만들기를 잘 활용하면 유용합니다.

등록된 바로가기는 아이콘 형태로 등록이 되고 ≫ 를 눌러서 다른 아이콘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좌측에 있는 + 버튼을 눌러서 파일이나 폴더를 추가로 등록할 수 있으며, Configuration 메뉴를 이용해서 아이콘 크기, 방식, 스킨등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Operations 메뉴를 이용해서 핫키를 지정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트레이에 아이콘 형태로 상주를 하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수 있고 심파일에서도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직접 다운받으려면 exe파일 , zip파일 을 클릭하세요.
스샷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