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3 factory 신인가수 어게인(again)이 지난 1년여간 비밀리에 준비한 신곡 '603'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지난 10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이아돌 스타를 양성하는 '603 Factory'라는 가상현실을 콘셉트로 뮤직비디오 본편의 축소판이라고 볼 수 있다. 특히, 방송 불가 판정이 될 만한 선정적인 장면이 그대로 담겨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아이돌 스타를 양성하는 '603 Factory'라는 가상현실을 컨셉으로 한 뮤직비디오 본편의 축소판으로 방송 불가 판정이 충분히 예측될 만한 여성의 속옷 노출 등 선정적인 장면이 담겨 있다.

독특한 하우스 장르를 표방한 신인 어게인의 타이틀 곡 '603'은 12일 공개 예정인 두 번째 티저영상을 통해 1분여의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며 14일 앨범 발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사진을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수 있습니다.

603 factory

603 factory

603 factory


신예 어게인(Again), ‘603’ 두 번째 티저 공개
선정성 논란으로 화제를 뿌린 신인가수 'Again'의 타이틀 곡 '603'의 두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2일 1분여의 음원과 함께 선보인 두번째 티저 영상에는 최근 '입술이 정말'로 데뷔한 섹시 여가수 소리가 출연, 섹시한 댄스를 선보인다.

티저 영상은 '603 Factory'라는 가상현실을 콘셉트로 독특한 줄거리의 뮤직 비디오와 하우스 장르의 감각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져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Again' 측은 관능적인 분위기가 풍기는 이번 영상의 지상파 방송 심의를 포기하고 홍보를 진행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603 factory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