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검색의 강자 Ava Find 와 Locate32 입니다.
검색하면 다 나오는 프로그램이므로 그리고 사용법이 매우 단순하므로
사용법은 여기서 생략합니다.

제경우는 하드용량이 좀 큰편입니다.
그래서 다운받은 파일,옮긴 파일등....여러방면에서 내 컴에 파일을 검색할때 이런 프로그램을 가동하곤 합니다.
전 구지 설치할 필요없고 한글로 된걸 선호합니다.
AvaFind와 Locate32는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추천하는 프로그램이지요.
여러분들도 사용해보세요.
Locate32 한글번역한것이 문제가 있으니 사용은 하지 마시고 참고로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수정하려해도 잘 안되네요^^
Ava Find는 v1.5 버젼이고 Locate32 는 v3.1 RC3가 최신버젼입니다.
다운로드는 홈페이지를 이용하세요.

Ava Find 홈페이지
Locate32 홈페이지

차후에 작성한 글을 참고하세요.
[무설치 프로그램] - 무설치 파일검색 File Seeker

AvaFind는 한글패치가 검색하면 나옵니다.
하지만 Locate32는 한글패치가 도저히 찾아도 없어서 제가 걍 기계번역했습니다.
번역하느라고 고생했으니 그래도 써주세요^^;
그냥 이렇구나 라고만 참고하세요.
번역도중 약간의 문제가 있었습니다.

두 프로그램다 단일화 하였습니다.
적당한 곳에 다운받아 바로 실행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가 안되 파일 첨부합니다.


AvaFind 한글 단일파일



Locate32 한글 단일파일



우선 Locate32 한글로 사용시 알려진 문제점은 그림으로 보세요.
한글로 했을 경우 잘 안되네요...
그냥 참고로만 하세요...

검색했을 경우 글씨가 깨지는 경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측 하단에 조절이라는 버튼이 이동이 안되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도 한글로 된걸 보면 대충 어떤 프로그램인지 확인할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번역하느라고 고생했습니다.
번역하는 부분이 넘 많은 관계로 시간좀 잡아먹었지요^^

한글화 부분을 그림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한글 파일에 문제가 있을경우 영어로 선택하시고 다시 껏다 실행하시면 영어로 작동됩니다.
언어를 바꿀때는 언어를 지정하시고 재실행을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