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able WinTools.net Ultimate Edition 9.3.1 Build 9310
WinTools.net Ultimate는 시스템의 상태를 최적화해주는 여러가지 기능과 관리 기능을 제공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홈페이지 -> http://www.wintools.net/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좌측에는 사용할 수 있는 주요 기능이 큰 아이콘 형태로 나타나고 중앙에는 시스템의 정보와 좌측 기능에 대한 메인 사용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오른쪽에는 여러가지 추가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처음 화면의 중앙에는 시스템의 운영체제 종류, OS 버전, 프로덕트 ID, 빌드, 프로세서 숫자, 프로세서 종류, 프로세서 시리얼, 레벨, 메모리 량, 페이징 파일, 사용자 이름, 컴퓨터 이름등과 같은 주요 정보를 알려줍니다.

Uninstaller는 시스템에 설치된 어플리케이션들에 대한 언인스톨러 기능으로 세부적인 검색및 툴 기능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http://demun.tistory.com

Portable WinTools.net Ultimate Edition 9.3.1 Build 9310 -대문블로그 무설치 포터블버젼



Scan Files 메뉴에서는 드라이브등에서 불필요한 파일을 검색/삭제할 수 있는 기능으로 파일 마스크 기능으로 확장자를 지정할 수 있고 폴더 청소 기능으로 특정 폴더안의 파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Scan Reg 메뉴에서는 레지스트리의 에러를 검색/수정/최적화/백업할 수 있게 해줍니다.

Start UP 메뉴에서는 윈도 시작시 자동으로 실행되는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관리 기능및 현재 실행중인 프로세서와 서비스에 대한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Twaek UI 메뉴에서는 데스크탑, PC 시스템, 시작 메뉴, PC 보안, 컨트롤 패널등에 대한 여러가지 숨겨진 설정등을 선택하거나 사용 제한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Net Tweak 메뉴에서는 인터넷 속도에 대한 최적화 기능을 수행해주고 Your Privacy 메뉴에서는 윈도, 인터넷 사용시 남게되는 여러가지 사용 내역들을 청소할 수 있게 해줍니다.

Portable WinTools.net Ultimate Edition 9.3.1 Build 9310 무설치 포터블버젼 다운로드

다운로드는 방법을 모르시면 블로그 좌즉 하단에 다운로드 받는법 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