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hampoo Photo Commander 7.20 Portable 이미지뷰여,관리자 무설치 포터블버젼
Ashampoo Photo Commander는 이미지와 사진을 편리하게 관리하고 편집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홈페이지 -> http://www2.ashampoo.com

Ashampoo Photo Commander 특징
이미지 뷰어 + 편집기 + 관리의 복합 기능 제공
각종 멀티미디어 파일 뷰어 기능
: 이미지, 동영상, 오디오 파일 미리 보기 가능
간단한 이미지 파일 편집 기능
슬라이드 쇼 기능을 이용한 이미지 돌려보기 기능
슬라이드 쇼 제작 기능과 CD/DVD 굽기 기능
간편 모드를 이용한 편리한 이미지 편집 환경
조작법 난이도 : 쉬움
한글 메뉴 : 지원

http://demun.tistory.com/

Ashampoo Photo Commander 7.20 Portable-대문블로그 무설치 포터블버젼


 
Ashampoo Photo Commander는 최근의 경향에 맞게 이미지 뷰어 + 편집 + 관리 기능이 통합된 종합적인 이미지/사진 관리 프로그램으로 볼 수 있습니다.
 
Ashampoo Photo Commander는 구글에서 제공하는 Picasa와도 비교할 수 있는데, Ashampoo Photo Commander와 Google Picasa는 인터페이스 및 도구의 배치 및 일부 기능에서 차이가 있지만, 디지털 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기본 기능적은 유사합니다.
 
인터페이스는 일반적인 이미지 뷰어(ACDSee 등)를 생각하면 되는데, 이미지 뷰어의 전통적인 방식이라 할 수 있는 탐색 트리, 썸네일 뷰어, 미리보기 창(시계방향으로)을 기본 인터페이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작업할 또는 미리볼 이미지를 선택하면 좌측의 미리보기 창에 확대된 이미지가 보이게 됩니다. 미리보기 창 좌측의 슬라이드 바를 움직이면 이미지 보기 배율을 지정할 수 있으며, 우측의 툴바를 이용하여 편집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일 큰 창에서 편집을 하고 싶다면 이미지를 더블클릭하여 확장된 편집 창에서 간편하게 편집이 가능합니다.
 
Ashampoo Photo Commander는 디지털 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편리하게 관리하고 편집을 원하는 사용자, 각종 이미지 파일을 보가나 관리할 수 있는 이미지 뷰어와 이미지 관리 프로그램을 원하는 사용자에게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Ashampoo Photo Commander 7.20 Portable 한글 무설치버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