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ayer 2009년05월18자 엠플레이어 무설치 포터블버젼
MPlayer for Windows는 풀화면 지원 및 다양한 사운드, 동영상 포맷을 지원하는 플레이어 프로그램입니다.
홈페이지 -> http://mulder.at.gg/

바이너리 코덱 팩키지를 포함하고 있는 풀 버전과 바이너리 팩키지를 포함하지 않은 라이트 버전의 2가지 버전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사용자가 편리한 버전을 다운 받아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전체적인 인터페이스는 미디어 플레이어 6.4 버전과 흡사하며, 메뉴등은 한글로 제공이 되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파일은 파일 재생 방식과 URL 재생 방식, 시디 재생 방식의 3가지 재생 방식을 제공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사운드, 동영상 포맷을 지원합니다.

보기 메뉴를 클릭하시면 사용자 크기 방식, 절반 크기, 원래 크기, 두배 크기, 전체 화면, 콤팩트 모드, 항상위 모드, OSD 변경등을 핫키등으로 바로 바로 사용할 수 있고 탐색 메뉴를 통해, 재생/멈춤/일시정지, 이전/다음/재생 목록, 음소거, 10초 앞으로 이동, 10초 뒤로 이동, 1분 앞으로 이동, 1분 뒤로 이동, 10분 앞으로 이동, 10분 뒤로 이동등의 기능을 핫키와 더불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구 메뉴를 이용해서 음성 언어를 선택할 수 있고 화면 비율과 잔상제거 기능및 여러가지 옵션등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클립의 정보 보기 기능도 제공을 합니다.

하단에 있는 컨트롤 키와 아이콘 메뉴 이용해서 대표적인 기능들을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MPlayer 2009-05-18 Portable 무설치버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