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Cleaner One-Click Cleanup 10.45 Portable 시스템최적화 유틸 윈클리너 무설치 포터블버젼
WinCleaner OneClick CleanUp은 마우스 원클릭으로 손쉽게 윈도의 쓰레기 파일 청소및 최적화를 수행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홈페이지 -> http://www.wincleaner.com/

매일 윈도와 인터넷을 사용하다보면 사용자도 모르는 사이에 불필요한 파일들이 쌓이게 되고 이러한 파일들은 하드디스의 클러스터에 어지럽게 흩어져서 윈도 효율성을 떨어트리게 됩니다. 또한, 이러한 자료들을 통해 사용자의 인터넷 사용 내역등을 타인이 볼수 있으므로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침해당할수도 있습니다.

WinCleaner One-Click CleanUp은 사용자의 쓸모없는 정크 파일과 개인의 프라이버시에 관련된 파일, 깨진 단축키, 인터넷 클러스터등은 안전하게 삭제할수 있도록 해줍니다.

복구 불가능한 미국 국방성의 자료 삭제 기준을 이용해서 자료를 삭제해주기 때문에 언딜리트 관련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복구할수 없도록 해줍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시고 실행하시면 WinCleaner One-Click 버튼과 WinJunk & Shortcuts, WinNet & Privacy, WinReg Cleaner, WinUninstall Wizard, WinSmart Mover등의 다양한 메뉴 버튼이 있습니다. WinCleaner One-Click 버튼은 임시 파일과 Junk 파일의 검색, 깨진 단축키, 인터넷 클러스터, 인터넷 쿠기, 프라이버시 아이템, 잘못된 레지스트리 아이템, 시작 에러, 휴지통 항목을 자동으로 검색해서 삭제해줍니다. Advanced 옵션을 이용해서 검색할 하드드라이브와 검색 내용에 대한 사용유무를 결정하실수 있습니다.

WinJunk & Shortcuts는 쓸모없는 쓰레기 파일과 깨진 단축키를 검색해서 삭제할수 있게 해줍니다.

WinNet & Privacy는 인터넷 서핑 캐쉬, 방문한 사이트의 히스토리 리스트, 인터넷 쿠기, 타이핑되거나 드롭된 URL 리스트, 자동 완성 리스트, Index.Dat 파일 등을 삭제 할수 있게 해줍니다.

WinReg Cleaner는 레지스트리의 잘못된 부분을 검색해서 삭제해줍니다.

WinUninstall Wizard는 사용자 PC에 설치되어 있는 다양한 어플리케이션들을 손쉽게 언인스톨할수 있도록 해줍니다.

Undo 기능은 실행했던 삭제 기능에 이상이 있을 경우에 이전 상태로 되돌리는 기능을 제공해줍니다.

WinCleaner One-Click Cleanup 10.45 Portable 무설치버젼 다운로드

다른 최적화 프로그램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