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lantis wordprocessor 1.6.3.0 아틀란티스 워드 프로세서 무설치 포터블버젼
홈페이지 -> http://www.atlantiswordprocessor.com
온라인 도움말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한글로 번역되서 보면 도움이 될겁니다.
타이핑을 할때 착착착착 소리가 나는것이 기분이 좋더군요^^
아래는 번역내용입니다.

문서 작성 및 서식, 문서의 컬렉션을 사용하여 사용자 정의 및 확장이 용이하며 템플릿 샘플 편지.
고급 사용자를위한 종합적인 스타일 시트 지원을 사용할 수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및 확장이 클립 도서관 텍스트 및 그래픽 항목을 준비하면 큰 문서에 삽입할 수를 방류 적합합니다. 클립의 원래 컬렉션 아틀란티스 일상 문구, 편지를 쓰고 요소, 클립 아트 등
물론, 모든 전통적인 글꼴과 단락 서식 명령은 현재 위치 :

서체의 선택, 글꼴 크기, 글꼴 색상. 예술 서체 미리보기의 상태.
,,, 삼진, 이중 스트라이크, 어깨, 첨자, 굵게 기울임꼴 밑줄 작은 대문자, 모두 대문자, 그림자, 양각, 새기다 개요.
17 스타일 밑줄의 선택; 색 밑줄의 선택이다.
문자 간격, 스케일링, kerning, 수직 오프셋.
완벽한 사용자 정의 탭 중지합니다.
좌 / 우 단락 들여쓰기, 첫 줄에 들여쓰기 및 outdent.
간격 전에 / 후에 단락, 넣다 간격의 6 종류가있다.
다음 단락과 함께,, 그대로 페이지 나누기 전에, 과부 / 고아 컨트롤을 유지해라.
그리고 음식이 더 많이만이 키를 누르거나 마우스를 클릭 한 번으로 ...

http://demun.tistory.com

atlantis wordprocessor 1.6.3.0 - http://demun.tistory.com

20 개 이상의 필드를 지원합니다. 해당 항목을 신속하고 아틀란티스에 의해 업데이 트가 자동으로 삽입됩니다. 필드는 문서와 서식 작성 매우 유연합니다. 뭐, 우리가 만든 그 분야의 고급 사용자로 제한되지 않습니다 : 아틀란티스에 필드를 사용하여 어린이의 놀이가 더 확실합니다!
워드 라인을 가로질러 hyphenated 수있는 자동 또는 수동으로.
당신은 신문을 만들 수있습니다 - 타입 컬럼, 자체 페이지 설정과 함께 각 섹션의 섹션으로 나누어 서류.
두 그래픽 - 타입 글꼴 색상 및 강조 표시되는 텍스트를 변경하는 모드 서식있다. 페인트 브러시로하는 것이 텍스트로 포맷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특정 마우스 포인터를 사용합니다.

아틀란티스 형식 팔레트와 브러시와 서식 문서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법을 소개합니다. 심지어는 가장 복잡한 서식 작업 전용 브러시와 함께 할 수있는 - 마우스 커서 및 팔레트와 같은 형식으로 로드된 템플릿. 당신은 아틀란티스의 기본 팔레트를 사용하거나 원하는 방식으로 자신만의 형식의 팔레트를 사용자 정의할 수있습니다.

이 포맷 팔레트 하나만을 악기 아틀란티스 제어 보드에 존재하고있다. 아틀란티스 제어 보드 같이 모든 도구 및 명령의 용이성 모두 최고의 간단하고 복잡한 문서를 만들 필요가없습니다한다. 아틀란티스 제어 보드의 각 패널은 활성 문서의 특정 특성에 전념하고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관련 명령을 직접 제어 보드의 각 특정 패널에서 사용할 수와 문서 제목, 책갈피, 섹션, 스타일, 또는 목록, 별도의 개요가. 도구 및 명령을 표제를 관리하는 한편으로 "제목"패널, 도구 및 명령에 책갈피를 관리하는 한편으로 "즐겨찾기"패널에있습니다. 등등 이렇게하면 unequaled 파워와 유연성을 제공한다.

아틀란티스의 자동 고침 기능을 완벽하게 다국어 옵션 및 사용자 정의가 극적으로 당신의 워드 프로세싱 인생을 단순화합니다. 다 끝났어 전력 제어를위한 최상의 유연성을 결합한 입력 및 문서의 서식을 사용합니다. 자동 고침 기능 중 일부는 아틀란티스 아직 생소 - 가기 - 끝에 오늘날의 워드 프로세서. 텍스트의 배경에 "교정 - 넌 - 유형", 또는 선택하면 입력이 완료됩니다.
다국어 맞춤법 검사기 완벽한 언어로 문서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맞춤법 "으로 체크되어 있으면 - 넌 - 유형", 또는, 다시 선택하면 입력이 완료됩니다. 기존 아틀란티스 Spellcheckers 16 개 언어 또는 방언에 해당됩니다. 그리고 물론, 당신이 만들 수 및 보강으로 많은 사용자 정의 사전 네가하고 싶은대로.

전원 입력 타이핑 아틀란티스로 고유 기능을 추가 지원합니다. 당사의 독자적인 엔진과 긴밀한 협조에 근무 맞춤법 검사기, 전원 입력, 그게 당신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단어의 스마트 데이터베이스를 만들고, 또한 자신의 평소 환경의 텍스트를 그 유형에 대한 통계 정보를 수집합니다. 같은 단어를 입력하면 다시 시작, 아틀란티스 경고 음향을 제공, 작은 창이 팝업과 같은 문자로 시작하는 단어의 목록이 표시됩니다. 하지만이 모두가 아닙니다. 아틀란티스의 전원 입력이 학습 능력. 시간 마찬가지로, 전원 입력 데이터베이스 gets 똑똑된다면, 그리고 당신은 타이핑 제안 더 적절한 경우가있을 것입니다. 물론, 아틀란티스 파워 유형 장애를 가진 사람들을 위해 중요한 이점입니다. 하지만 느린 "한 - 손가락도"typists.

이 남용되는 단어들은 텍스트를 읽을 수있는 이익이나 쾌락을 원하는 창의적인 작가와 진부한 반복 기능을 피하는데 도움이됩니다. 이 남용되는 단어와 단어를 반복 기능 주파수에 대한 자세한 통계를 보여드립니다. 이곳은 말이 필요 동의어, 또는 전체 단락에 수정된와 교체되고 말 것이다.

독서와 아틀란티스에서 생성한 문서의 이해를 개선하기 위해, 당신은 그들에게 북마크, 하이퍼 링크, 내용의 테이블을 추가할 수있습니다. 아틀란티스는 자동으로 몇 가지 키의 언론에서 내용의 테이블을 구축할 수있습니다.
아틀란티스에서 만든 모든 문서는 "저장된 웹 페이지", HTML로 저장된 즉 수있습니다. 이것은 개인 웹 사이트의 소유자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전자 - 책을 크리에이터 거창.

당신은, 간단하게 (한 수준 여부를) 또는 외곽선 (다단계) 목록의 모든 종류, 글머리 기호를위한 종합적인 지원과 숫자를 찾을 수있습니다. 어디에 번호가 매겨진 목록을 우려하고있다, 우리는 최고의 안정성에 중점을 달렸다. 당신은 가장 위대한 완화의 복잡한 번호 체계를 간단 간단한에 이르기까지 디자인합니다. 그리고, 독특하게, 고칠 수있을 것입 목록에 기타 워드 프로세서 그렇게 영리하지 만든 잘못 매겨진.

머리글과 바닥글을 완벽하게 지원됩니다. 그래서 각주와 endnotes있다. 당신은, 다른 참조 부호의 넓은 범위에서 선택 각주 및 / 또는 endnotes 삽입할 수있습니다. 뭐, 꽤 괭장히 더있어, 하나의 문서 섹션을 구성할 수 각주와 endnotes 다르게 기타에 이르기까지.

atlantis wordprocessor 1.6.3.0 아틀란티스 워드 프로세서 무설치버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