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턴트겟 다운로드가속기 무설치 포터블버젼 InstantGet 2.09 Portable
InstantGet은 플레쉬겟과 같이, 파일을 여러개로 쪼개서 파일 전송속도를 최대 5배까지 빨라지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홈페이지 -> http://www.instantget.com/

"FlashGet" 과 흡사한 원리로 작동하는 프로그램으로, 파일을 여러개로 쪼개서 다운받음으로써 실제 체감하는 다운로드 속도를 향상시켜주는 프로그램입니다.

ADSL 이 처음 등장했을때, 그 이후 현재 VDSL 이나 T3 Lan 으로 실제 인터넷 이용이나 파일 송/수신의 속도는 향상되었지만, 이용자의 실제 체감은 그렇지 못한게 실상인것 같습니다. 파일 전송에서만큼은 "InstantGet" 을 이용해서 빠르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제작사 측에선 약 5배정도의 속도향상 효과가 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Proxy 서버를 지원하며, 모뎀사용자를 위한 다이얼 업 연결상황에서도 안정적으로 작동합니다. 또한 URL 이나 파일 이름으로 검색하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도구모음 메뉴에서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Http 와 FTP 프로토콜을 지원하며, 브라우저 통합기능으로 별도의 설정이 없으면 자동으로 기본 다운로드 프로그램으로 설정됩니다. 그밖에 Drag & Drop 을 지원하는 등 기타 제반사항은 "FlashGet" 사용법과 비슷하고 쉽기때문에, 처음 사용하시는 분도 불편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InstantGet 2.09 Portable 무설치버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