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웹 앨범 제작 툴 무설치 포터블버젼  JAlbum 8.3.1 Portable M.Lang
JAlbum은 사용자가 원하는 이미지를 손쉽게 미리 제공되는 여러가지 샘플을 이용해서 웹 앨범을 제작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메뉴를 한글로 제공하기 때문에 손쉽게 사용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 http://jalbum.net/

프로그램을 실행한 후 추가 버튼을 눌러서 이미지 파일을 추가하시면 됩니다. 새로운 폴더를 추가해서 폴더마다 이미지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http://demun.tistory.com

JAlbum 8.3.1 Portable

http://demun.tistory.com

JAlbum 8.3.1 Portable

좌측 중앙에 있는 스킨 메뉴를 선택하시면 제공되는 다양한 앨범 스킨을 확인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마음에 드는 예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세팅 메뉴를 이용해서 이미지 디렉토리와 앨범 디렉토리, 이미지 배경방식, 썸네일 레이어등을 설정할 수 있고 이미지 메뉴에서 Sharpen, JPEG 해상도, 썸네일 크기, 이미지 크기등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Nabigation 메뉴에서는 이미지 링크와 원본 복사, 슬라이드 만들기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좌측 하단에 있는 앨범 만들기 버튼을 누르면 만들어진 앨범을 기본 웹 브라우저로 확인할 수 있고 만들기 전에 미리보기 버튼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더블 클릭하면 이미지 수정창이 나타나는데 이 수정창을 이용해서 이미지 회전, 잘라내기, 붉은 눈 삭제, 레벨, 감마, 그레이, 세피아, 샤픈, 블루어, 좌우 반전, 인버트등의 다양한 에디트와 효과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JAlbum 8.3.1 Portable 무설치버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