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복 파일,이미지 검색제거기 무설치 포터블버젼 Clone Remover 3.7 Portable
중복 파일 검색 소프트웨어 (이미지는 mp3, 아이튠즈)
Moleskinsoft의 Clone Remover - 중복 파일을 찾을 작은 셰어웨어 유틸리티(Vista의 중복 파일을 제거)를 지원합니다.  검색하고 안전한 방법으로 귀하의 PC 또는 노트북에서 중복 데이터를 삭제(예를들면 RAR. 우편 아카이브), 사진 파일, 음악 (제목 있는 mp3) 파일, 엑셀 등

중복 파일을 검색하는 다섯 가지 방법 :
첫번째 내용으로 검색 - 파일과 비슷하지만, 콘텐츠를 서로 다른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중복 사진이나 음악 파일은 "C에서 모두 찾을 수있습니다 : \ 내 그림 \ 사진 \"에서 "D : \ 임시 파일 \" 폴더. 파일 이름은 다를 수있습니다.

두번째 제목있는 mp3 - mp3 파일을 제거하면 더 많은 디스크 공간을 얻을수 있습니다. 아이튠즈, 아이팟 중복, 트랙 제목, 아티스트에 대한 정보가 포함된 라이브러리에 MP3 파일을 검색.

세번째 속성에 의해 검색 - 이름으로 중복 파일 및 크기로 파일을 찾을 수있습니다.

네번째. 비슷한 이미지 중복 사진을 제거합니다. 비슷한 이미지를 검색-이미지 파일(.jpg, .bmp로 끝나야합니다)에서 png,. PSD 및  해상도가 다르다. 아니면 같은 크기를 가지고 있지만 그들 중 하나가 작은 캡션 이고 다른 하나는 그렇지 않습니다.
다섯번째 크기로 검색. 

http://demun.tistory.com

Clone Remover 3.7 Portable


또한 특정 유형의 중복을 검색 전용 필터를 사용하실 수있습니다. 마스크, 크기, 제작하여 검색의 범위와 한계를 지정.파일-마지막 수정, 마지막 액세스 날짜, 속성으로 검색.

때는 중복 파일에 대한 검색이 완료되면, 프로그램은 그것을 발견 즉시 삭제할 수있다 파일의 목록이 표시됩니다. 결과가 정확한지, 당신은 그들과 관련된하거나 그들을 볼 수 있는 프로그램과 파일을 열 수 있도록하려면 뷰어 - HDCP를 지원한다.
중복 청소기
1. 중복 파일 및 폴더를 찾는 데 도움이됩니다.
2. 중복된는 mp3, 트랙, 음악 파일을 찾는 데 도움이됩니다.
3. 중복된 이미지 (시각 다양한 사진, 그림)을 찾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홈페이지 -> http://www.moleskinsoft.com/
주요특징은 번역본을 참고하세요.

더 많은 스크린샷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스크린샷 보기

Clone Remover 3.7 Portable 무설치버젼 다운로드

빠른 파일 검색 무설치 프로그램 File Seeker
빠른 파일 검색 무설치 프로그램 Everyth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