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트리 수정프로그램 무설치 포터블버젼 Registry Repair Wizard 6.12_2009 Portable
Registry Repair Wizard 2007은 레지스트리의 잘못된 부분을 고쳐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2009년 6월12일자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최신버젼이고 설명은 2007뿐이어서 올리니 참고하세요.
홈페이지 -> http://www.registryrepair.net/

프로그램을 처음 실행하면 기존의 레지스트리를 백업할지를 먼저 물어보고 Yes를 누르시면 검색을 하기전에 레지스트리를 먼저 백업하실수 있기 때문에 Registry Repair Wizard 2007을 이용해서 시스템이 잘못되는 경우에는 이 때 백업해놓은 기존의 레지스트리를 이용해서 복구를 하실수 있습니다.

http://demun.tistory.com

Registry Repair Wizard 6.12_2009 Portable

Scan & Clean 메뉴를 이용해서 Registry Intergrity, Com/ActiveX Entries, Uninstall Entries, Font Entries, Shared DLLs, Application Paths, Help Files Information, Windows Startup Items, File/Path Reference등의 항목을 검색하실수 있습니다.

Startup Organizer 메뉴를 이용해서 윈도 시작시 자동으로 실행되는 시작 프로그램에 대한 관리를 하실수 있고 Internet Explorer BHO Organizer 기능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세팅 메뉴를 이용해서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초기 홈페이지의 설정및, 윈도 타이틀바의 이름을 변경하거나 수정하실수 있고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검색 페이지를 기본적인 검색 페이지로 설정하실수 있습니다.

Registry Repair Wizard 6.12_2009 Portable 무설치버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