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장 게임 무설치 포터블버젼 Portable Alice Greenfingers 2 Deluxe v1.04
농사를 지어서 판매하는 판매 게임 "Alice Greenfingers" 입니다. 게이머는 밭을 갈고 씨를 뿌리고 수확을 해서 판매를 하는 모든 단계를 수행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특히, 수확이 많아진다면 그에 맞게 가격을 조절하는 센스를 보여줘야 많은 판매를 이룰 수 있습니다.

그래픽은 조금 답답할 정도로 작고 퀄리티가 그다지 높지는 않지만 게임 자체의 아기자기함으로 많이 상쇄가 되네요.

게임을 시작하면 먼저 삽, 씨항아리, 상자, 물통등의 여러가지 아이템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삽 아이템을 선택하고 밭을 만들면 됩니다. 밭은 최대한 물과 가깝게 깔끔하게 만드는게 좋죠.

http://demun.tistory.com

Portable Alice Greenfingers 2 Deluxe v1.04

밭을 일군 후에는 씨를 뿌리면 되고 씨가 점점 자라게 되면 토마토가 열리게 됩니다. 토마토를 상자에 담은 후 농장안에 보관을 할 수 있고 아래쪽에 있는 메뉴중 상점 아이콘을 클릭해서 상정으로 배달을 할 수 있습니다. 배달시에 각 상자별 가격을 설정할 수 있는데 적절한 가격을 설정해야 최대한의 이득으로 많이 팔 수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물 부족이 나타납니다. 이때는 물통에 물을 길어서 물이 부족한 곳에 뿌려주면 됩니다.

Portable Alice Greenfingers 2 Deluxe v1.04 농장게임 무설치버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