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성코드 제거툴 애드어웨어 무설치 포터블 다국어버젼 Ad-Aware 8.0.5 MultiLang Portable
Ad-Aware는 스파이웨어를 비롯한 다양한 악성코드를 찾아 제거해 주는 악성코드 제거 전문 프로그램입니다.
홈페이지 -> http://lavasoft.com/
 
 이 프로그램은 라바소프트사의 무료 악성코드 제거프로그램인 Ad-Aware SE Personal Build 1.06로 유명했었죠.
 
Ad-Aware 특징
다양한 악성코드 검색/제거
검색/제거 가능한 악성코드
: 스파이웨어, 애드웨어, 트랙웨어, 티프웨어, 빅브라더웨어, 키 로거, 트로이 목마, 바이러스, 브라우저 하이재커, 다이얼러, 멀웨어 등
ADS 검사 시능
브라우저 하이재커 방어 기능
다양한 검사 방법 지원
: 간단, 전체, 사용자 정의 ADS 검사 모드
수동 업데이트 지원
발견된 스파이웨어 일괄삭제 지원 안함
: Critical Object/Privacy Object에서 개별 선택 삭제
조작법 난이도 : 쉬움
한글 메뉴 : 지원 안함
 
Ad-Aware 는 메모리 영역과 시스템 영역, 하드디스크 등에서 악성코드를 찾아 제거해줍니다. 악성코드는 웹브라우저로 다양한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동안 사용자도 모르게 시스템에 설치되거나 파일이 남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악성코드는 사용자의 컴퓨터에 별다른 악여향을 주지 않을 수도 있으나, 개인 정보 유출 등의 문제가 있기 때문에 간단히 넘기기에는 많은 문제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주기적으로 시스템을 검사하여 발견된 악성코드는 반드시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Ad-Aware 는 업데이트도 잦은 편이고 많은 사용자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악성코드 전문 제거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다양한 복수 엔진 백신이나 여러 유명 백신에 스파이웨어 제거 엔진을 제공하는 등, 나름대로 신뢰도도 높기 깨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행시키면 업데이트부터 진행합니다. 아래그림 참고.

http://demun.tistory.com

Ad-Aware 8.0.5 Portable 업데이트 그림

http://demun.tistory.com

Ad-Aware 8.0.5 Porta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