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e Utilities 3.3.1 portable 시스템최적화 프로그램 무설치 포터블버젼
Ace Utilities는 레지스트리 오류 수정과 불필요한 파일 삭제, 시작 프로그램 관리 등 다양한 시스템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Ace Utilities 특징
4 개의 탭에서 종합적인 시스템 관리 가능
Clean up
: 불필요한 파일 삭제, 레지스트리 오류 수정, 각종 기록 삭제, 잘못된 바로가기 삭제
Optimize
: 시작 프로그램 관리, 중복 파일 찾기, 프로그램 삭제
Protect
: 파일 완전 삭제, 가용공간 완전 삭제
Miscellaneous
: 빈 폴더 찾기, 디스크 분석, 시스템 관리 스케쥴 관리
마법사 모드를 통해 Clean up의 모든 기능을 원클릭으로 실행
복구 기능
: 레지스트리, 불필요한 파일, 중복파일 복구 가능
조작법 난이도 : 쉬움
한글 메뉴 : 지원 안함

http://demun.tistory.com

Ace Utilities 3.3.1 portable


스샷


 
Ace Utilities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이용하면 빠른 부팅 속도 유지, 처음 윈도를 설치한 후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것처럼 빠르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인터넷 캐시, 쿠키, 임시 파일, 방문 히스토리, 최근 문서 정보 등을 삭제함으로서 시스템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시켜 줍니다.
 
잘못된 레지스트리와 불필요한 파일 및 각종 기록들은 시스템의 안정성과 성능을 저하시키는 주범이기도 합니다. 잘못된 레지스트리 연결은 시스템이 존재하지 않는 프로그램 정보를 찾느라 리소스를 낭비하게 되고 때에 따라 시스템의 심각한 문제를 초래하여 부팅조차 되지 않게 만들기도 합니다.
 
불필요한 파일은 하드디스크의 공간을 차지하여 성능을 저하시키며, 각종 기록들은 개인 정보 유출의 문제를 안고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을 수정해줌으로서 시스템의 안정성과 성능, 개인 정보 보호라는 3 가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Ace Utilities는 수동 모드와 마법사 모드로 시스템 최적화를 할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수동 모드의 경우에는 Ace Utilities의 모든 기능을 사용자가 수동으로 하나 하나씩 해야 하는 반면에 마법사 모드에서 처리하지 못하는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마법사 모드는 시스템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는데 꼭 필요한 기능만을 모아 일괄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주기적인 시스템 최적화 작업에서는 마법사 모드를 사용하고 비 정기적으로 시스템의 오류를 수정하고 Ace UTilties에서 제공하는 기타 기능을 사용하려면 수동 모드로 하나씩 처리해 나갈 수 있습니다.
 
Ace Utilities는 좌측에 4개의 주요 카테고리를 두고 각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하위의 세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마법사 모드를 사용하려면 프로그그램 상단의 툴바에서 [Wizard] 버튼을 누르고 마법사 모드를 실행합니다. 불필요한 파일 삭제, 레지스트리 청소, 히스토리 및 인터넷 캐시 파일 삭제, 잘못된 바로가기 삭제 등의 작업을 수동으로 하나 한씩 처리하는 대신 한 번에 모든 기능을 수행하여 시스템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잦은 시스템 오류로 인해 시스템의 성능저하가 발생하거나, 알 수 없는 오류로 시스템에 문제가 있는 사용자에게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사용법에 대해서 아주 잘 설명해주신 분이 있어 링크합니다. http://kayii.tistory.com/20

3.3mb밖에 안되는 파일이지만 강력한 프로그램입니다. 직접 업로드합니다.
Ace Utilities 3.3.1 portable 무설치버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