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한예슬이 가장 이뻐보이는 얼굴형이라고 합니다.
한예슬이 대한민국에서 얼굴형이 가장 예쁜 연예인 랭킹 1위를 차지했다. 

다른 연예인과 비교해보시죠.


한예슬은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에이원성형외과에서 실시한 온라인투표에서 총 투표자수 2,453명 중 812명에게 얼굴형이 가장 예쁜 연예인 1위로 꼽혔다. 



더욱이 이번 조사는 에이원성형외과(www.aone.ac)에서 주최하고 뉴쭉빵카페(회원21만명)와 쭉빵닷컴등 국내 얼짱 관련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와 공동으로 실시했다. 

이는 10대부터 30대까지 네티즌의 의견을 고루 반영한 결과로서 한예슬에 대한 세간의 높은 평가가 실로 과언이 아님을 나타내는 결과이기도 하다. 






한예슬은 지난해 드라마 <타짜> 이후 영화 <몬스터 VS 에이리언>에서 멋진 목소리 연기를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에 힘입어 최근에는 CF퀸으로까지 등극하는 등 한예슬의 진가를 마음껏 발휘하고 있다. 

에이원성형외과 권택근 병원장은 “한예슬은 동양인과 서양인에서 볼 수 있는 장점을 모두 갖춘 얼굴형을 가졌다. 동양인이 가장 선호하는 계란형 얼굴형에 균형 잡힌 커다란 눈망울, 단아한 코, 그리고 아름다운 턱선을 지녀 세대를 뛰어넘으며 사랑을 받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또한 “한예슬은 정면에서 볼 때 갸름한 턱선 라인이 아름답지만, 이와 더불어 입체적인 얼굴라인을 가졌다”고 평가했다. 그는 “얼굴의 입체감이 돋보이기 위해서는 이마라인과 인중에서 입, 턱으로 이어지는 라인과의 조화가 중요한데 한예슬은 동양인의 얼굴에서 보기 드문 얼굴라인을 지녔다”라고 말했다. 



권 원장은 “요즘 연예인의 얼굴형과 같이 수술해 달라는 환자들의 요청이 많다. 하지만 수술 시에는 환자의 특성을 고려해야하고 그에 따라 환자마다 수술방법 및 수술부위가 달라질 수 밖에 없다”고 말했다. 

권 원장은 또 “개개인 각자 마다 눈, 코, 입의 크기 및 위치 뿐 만 아니라 얼굴 윤곽도 제 각각 이기 때문에 단순히 턱만 V라인으로 만든다고 해서 전체 얼굴이 아름다워 진다고 할 수는 없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설문조사를 주최한 에이원성형외과는 동양인에 맞는 성형수술법 정립을 위해 9년 동안 성형외과 의사를 상대로 심포지엄 개최해 왔다. 최근에는 병원종합컨설팅기업 스타닥터(www.stardoctor.co.kr)로부터 병원 마케팅 및 경영 자문을 받아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