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e Disk Cleaner는 쓸모없이 낭비되고 있는 하드디스크의 여유 공간을 확보하는데 유용한 프로그램으로 50여 종류 이상의 쓸모없는 파일을 검색해서 삭제해줍니다
홈페이지 -> http://www.wisecleaner.com

"Wise Disk Cleaner" 의 특징
마법사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손쉽게 단계별 설정을 통해 삭제하고자 하는 쓰레기 파일의 형식과 검색하고자 하는 드라이브나 폴더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옵션 메뉴를 이용해서는 삭제 버튼 클릭시 인터넷 임시 파일과 쿠키의 삭제도 가능하게 해주며, 만약 중요한 폴더가 있을 경우에는 해당 폴더에서는 검색을 제외하도록 추가할 수 있습니다. 자동 삭제 옵션에서는 휴지통에서 삭제하기, 청소 완료시 프로그램 종료하기등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삭제하고자 하는 파일 형식이 있을 경우에는 직접 추가를 해서 삭제를 할 수 있으며, 발견된 쓰레기 파일들은 리스트 형식으로 나타나고 리스트에서 선택해서 상세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Wise Disk Cleaner는 멀티랭귀지로써 한글을 지원하니 누구나 쉽게 사용할수 있을것입니다.
매우 빠르고 간단해서 사용할만 합니다. 드라이브도 지정할수 있고 폴더만 지정할수도 있습니다.

http://demun.tistory.com


Wise Disk Cleaner는 마법사 기능을 제공합니다.
마법사 기능



빨강 네모안의 삼각형을 누르면 검사하고 검사후 정리할 파일이 나오면 아래와 같은 그림이 나옵니다.
아래와같이 X 표시를 클릭하면 삭제하게 됩니다.

http://demun.tistory.com

옵션 메뉴 스샷입니다.



옵션-언어에서 한국어를 지정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http://demun.tistory.com

Wise Disk Cleaner Pro 4.51.191 Portable 무설치버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