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블 퀵타임]QuickTime Portable 퀵타임 플레이어
Apple사의 QuickTime은 동영상 포맷으로 유명한 MOV 포맷을 재생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MOV는 QuickTime만의 전용 포맷으로 Windows Media Player 등의 다른 재생기로 볼 수 없습니다. MOV 파일을 재생할 때나 Quicktime 스트리밍 서비스를 지원하는 웹페이지에서는 QuickTime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 주요특징
* 3GPP, 3GPP2, 파일 재생
* H.264 비디오 재생
* MPEG-4 비디오, ACC 오디오 및 Instant-On 미디어 재생
* 편리안 제어
* 향상된 인터페이스
* Bass 및 Treble 제어
* 벨런스 제어
* 스트리밍 미지어 지원
* 즐겨찾기 저장
* VR 및 Interactive(대화식) 컨텐츠 뷰
* 서라운드 사운드 지원

QuickTime 7 Player의 새로운 기능
QuickTime Player는 많은 흥미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H.264 비디오 지원. 가능한 최저 데이터율로 탁월한 품질의 비디오를 제공하는 최첨단의 표준 기반 코덱으로 제작된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크기 조절. QuickTime Player 창의 크기를 변경해도 재생이 원활하게 지속됩니다.
자동 인식 스트리밍. 이제 QuickTime에서 자동으로 사용자의 컴퓨터에 대한 최상의 인터넷 연결 속도를 결정하여 필요한 대로 조절합니다. 스트리밍 중에 연결이 유실되면 QuickTime에서 자동으로 서버에 재연결합니다.
서라운드 사운드. QuickTime Player는 이제 최대 24채널의 오디오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QuickTime 7과 PC, 그리고 서라운드 스피커가 있다면 서라운드 사운드의 동영상 또는 게임의 완벽한 효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새롭게 향상된 재생 조절. 새로운 재생 조절 기능을 사용하여 최상의 감상을 위해 설정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조그 셔틀, 재생 속도, 저음, 고음 및 밸런스와 같은 설정을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플로팅 제어기. 전체 화면으로 동영상을 보면서 일시 정지, 재생, 빨리 감기 및 되감기와 같은 기능들을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컨텐츠 가이드 기능. 새로운 QuickTime 컨텐츠 가이드 기능이 인터넷에서 최신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접속을 제공합니다.

QuickTime 7 Pro의 새로운 기능
QuickTime 7 Pro 사용자는 QuickTime Player의 모든 훌륭한 기능뿐만 아니라 다음과 같이 새로운 QuickTime Pro 기능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H.264 비디오 제작. 3G(휴대 전화 장비용)로부터 HD(고해상도) 및 기타 모든 포맷을 위한 멋진 비디오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녹음. 오디오를 캡처하여 podcast 또는 슬라이드쇼 내레이션을 쉽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iPhone, iPod 및 Apple TV용 비디오 제작. QuickTime Pro는 기존의 동영상 모음을 iPhone, iPod 또는 Apple TV에서 재생할 수 있는 포맷으로 쉽게 변환하도록 허용합니다.
서라운드 오디오 제작. 동영상에 멀티채널 오디오를 추가하여 풍부한 멀티미디어 경험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QuickTime은 자동으로 오디오를 믹스하여 각 사용자의 스피커 설정에 맞게 조절합니다.
동시 보내기. 한 번에 여러 개의 파일을 보내고 계속해서 다음 재생이나 편집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동영상 제작 기능. 편집 작업은 입/출력 지점을 위한 새로운 단축키로 더욱 쉬워졌습니다. 또한, 동영상 속성은 간단하고 효율적으로 동영상을 생성할 수 있도록 전체적으로 재구성되었습니다.
AAC 균일 품질 모드. 기존의 일정한 비트율 모드 이외에도 QuickTime 7 Pro를 통해 일정한 품질에 최적화된 AAC 오디오 파일을 지원하여 일관적으로 높은 품질의 오디오 경험을 제공합니다.
3G 스트리밍. 3G 스트리밍 단말기 및 전송 아키텍처와 호환되는 RTSP 스트리밍용 3G 파일을 생성합니다.
VB Script로 자동화. QuickTime 7의 고유한 VB Script 지원을 통해 QuickTime 작업흐름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들은 또한 VB Script를 통해 새로운 QuickTime Active X 컨트롤에 접근하여 사용자화된 멀티미디어 응용 프로그램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QuickTime 7.6.2의 새로운 기능
QuickTime 7.6.2는 안정성을 높이고, 호환성을 개선하며, 보안을 강화하는 변경사항을 포함합니다. 이 릴리즈는 모든 QuickTime 7 사용자에게 권장됩니다.
이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upport.apple.com/kb/HT3520?viewlocale=ko_KR을 방문하십시오.
이 업데이트의 보안 컨텐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upport.apple.com/kb/HT1222?viewlocale=ko_KR을 방문하십시오.


6개의 파일입니다. Apple Software Update.exe 이 메인파일입니다.그 곳에 모든사항이 있고 나머지는 바로가기 파일입니다.
메인파일을 삭제하시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설정파일과 찌꺼기 파일은 QuickTime demun 이라는 폴더가 생성되고 그곳에 저장이 됩니다.
다른것도 쓸수 있게끔 용량을 줄이지 않고 걍 나두었습니다.


PictureViewer.exe


QuickTime Player.exe

QuickTime.exe

Apple Software Update.exe


다운로드 download [mediafire]
QuickTime Portable 무설치버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