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폭스의 장점은 확장기능이죠.그런데 계속되는 업데이트에 이전 확장기능을 사용할수가 없어서 방법을 찿던중 유용한 정보인거 같아 올립니다.

1. 이전 확장기능을 사용하는 확장기능 - Nightly Tester Tools
2009-06-28 현재 최신버젼은 2.0.2
다운로드는 파이어폭스 애드온 페이지 : https://addons.mozilla.org/ko/firefox/addon/6543
Nightly Tester Tools 홈페이지 : http://www.oxymoronical.com/web/firefox/nightly

이전버젼과 호환이 되지 않을때 Nightly Tester Tools 를 사용하면 이전버젼 확장기능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2. 다른방법 - about:config 를 사용하는 방법.
파이어폭스 브라우져의 주소창에 about:config 을 입력합니다.
고급사용에 동의하고 새로만들기-연산자를 클릭합니다.

새 연산자값에 extensions.checkCompatibility 를 입력하고 값은 false 로 합니다.상태는 사용자 설정으로 될겁니다.

참고로 이전 확장기능인 whos.amung.us 온라인 카운터를 설치를 해봤습니다.
버젼은 제가 만든 Mozilla Firefox 3.5 RC3 ko Portable 입니다. 이버젼에 이 확장은 설치가 안됩니다.
테스트로 설치를 해봤습니다.

이런식으로 이전확장기능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파이어폭스 RC3 로 업데이트 되고서는 많은 확장기능이 호환이 되지 않았습니다.하지만 이 방법으로 해결을 했습니다. 물론 전부 다 해본것은 아니지만 몇몇 필요한 확장기능만을 테스트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