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블 멀티미디어 플레이어]Kantaris Media Player v0.5.6 Portable
Kantaris Media Player는 비디오, 오디오, DVD등 다양한 사운드, 동영상 파일을 플레이할 수 있는 플레이어의 기능과 최신 영화의 트레일러 기능, 인터넷 음악듣기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독특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다국어를 지원하지만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 http://www.kantaris.org
무설치파일 정보
무설치 단일파일로 제작.
크기 : 74.5MB
언어 : 다국어

다른 멀티미디어 프로그램에 비해 환상적인 시각화 비쥬얼을 보여주는 플레이어로, 풀화면으로 볼시에는 마치 우주선을 타고 우주 여행을 하는 듯한 느낌을 전해줍니다. 특히, 하단에 있는 플레이 컨트롤이 우주선의 조종간 같은 느낌을 줍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기능은 동영상과 사운드의 플레이어 기능입니다. 플레이어창의 상단에 있는 Menu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Play 메뉴를 이용해서 동영상/사운드 파일 불러오기, DVD 불러오기, Audio CD 불러오기, URL 주소입력의 방식을 이용해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불러올 수 있는 파일 포맷은 AVI, MPEG, MGEG-AVC, WMV, MOV, MKV, quicktime, matroska, divx, xvid, H264, MP3, WMA, OGG 등의 파일입니다. 사운드 파일 플레이시에는 환상적인 시각화 비쥬얼을 보실 수 있습니다.

Movie Trailers는 현재 상영중이거나 상영 예정인 영화들의 포스터와 간단한 영문 설명, 트레일러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Last.fm Radio는 사용자가 검색을 하고자 하는 가수나 쟝르 방식으로 노래를 검색해서 실시간 라디오 형태로 들을 수 있게 해줍니다.

옵션 메뉴를 이용해서 정보 패널과 비쥬얼레이션 효과, 비디오 아웃풋 모듈등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그래픽이 돋보이는 플레이어로 실시간 라디오 듣기 기능과 최신 영화 트레일러를 부가적으로 제공하는 괜찮은 플레이어 입니다.
프로그램리뷰:심파일

Kantaris Media Player v0.5.6 Portable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