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이미지를 패턴으로 만들기와 소녀시대 유리를 패턴위에 넣는법을 배웠습니다.
             관련글
[팁/포토샵] - 소녀시대 유리 블로그 배경 패턴으로 만들기
[팁/포토샵] - 이미지를 패턴으로 만들기

이번에는 배경으로 만든 소녀시대 유리를 블로그 배경으로 사용하고 항상 따라다니게 할려고 합니다. ㅎㅎㅎ
결론은 간단합니다. 혹 모르시는 분을 위해 작성하니 아시면 넘어가시기 바랍니다.

현재 제 블로그에 유리가 항상 따라다닐겁니다. 물론 해상도가 작으면 안보입니다. 커야만 보이죠.
서론 접고 , 만든 배경을 html 편집창에서 업로드합니다.
이미지파일(유리)이름이 예를들어 blogBg.jpg 라고 가정합니다.

업로드했으면 css 편집창에서 body 부분에 배경을 지정한 부분만 아래처럼 추가해줍니다. 또는 수정해줍니다.body 부분에 적용된겁니다. 하이라이팅된 배경부분만 넣어주시면 됩니다.
body{
	color:#222;
	font-family: NanumGothic, "나눔고딕", "Malgun Gothic", Dotum, "Trebuchet MS", Verdana, AppleGothic, Sans-serif;
	font-size: 1em;
	line-height: 1.5em;
	background:#2E2E2E url(./images/blogBg.jpg) repeat fixed 0 0;
}

배경부분에 대략 설명을 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background:배경색 이미지주소 반복 위치고정

이렇게 지정하시면 항상 유리가 따라다닙니다. 그리고 나머지 부분은 패턴으로 보여지기 때문에 보기에도 나쁘지 않습니다.
좋은 패턴으로 블로그 배경을 지정하면 더 좋겠죠.
이제 여러분이 좋아하는 배경이나 그림을 블로그 배경으로 지정하시고 이쁜그림도 따라다니게 하세요.
블로그에 적용된 배경을 첨부합니다. 1280*1024의 해상도입니다. 양쪽으로 유리가 항상 따라다니죠^^

높이 또한 해더부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옆으로만 나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