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2 우승자 존박 허각
- 일상/연예가소식
- 2010. 10. 21. 11:44
슈퍼스타는 현재 단연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거기에서도 우승자 이야기는 단연 궁금증의 대상이죠.
그 인기를 감안하듯 슈퍼스타로 검색을 해보면 알 수 있습니다. 현재는 슈퍼스타k2 이지만 슈퍼스타로 검색을 해도 다 나옵니다.
슈퍼스타 k 의 홈페이지는 여기입니다. 아쉽게도 사파리로 여니 한글이 제대로 표기가 안되는군요.^^;
그럼 이번에 우승자는 과연 누가 될것인가?
개인적으로 존박보다는 허각을 좀더 좋아합니다. 남자라서 그런지 몰라도 존박의 장점중 하나는 휼륭한 외모입니다. 같은 남자로 봤을때는 그점이 그닥 와 닿지가 않아서 입니다.
가수라면 우선적으로 노래실력이 최고가 되어야하지 않느냐라는 다소 진부적이지만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
|
슈퍼스타의 인기를 감안하듯 현재 슈퍼스타, 슈퍼스타k, 슈퍼스타k2, 또는 존박,허각 등등의 검색어가 상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이는 결승전을 치른 뒤 아마도 급상승 인기 검색어에 오를것 같습니다. 어찌보면 이는 그에 맞추어서 미리 발행되는 글인지도 모른다.....
현재도 TV 오락 부분 일간 검색어로 슈퍼스타K2가 올라온 상태입니다.그것도 1위 입니다.강심장이니, 놀러와니...전부 제치고 말입니다.
슈퍼스타k 는 내일 10월22일 금요일에 결승전이 방영됩니다. 그럼 결론이 나겠지요.동시간데 케이블,공영파 전부 포함해서 인기1위를 달리고 있는 슈퍼스타k ... 과연 결승전의 우승자가 누구일지...사뭇 궁금합니다.
여하튼 현재 슈퍼스타k 는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심지어는 슈퍼스타k의 방영을 HD화질로 영화관에서 생방송으로 상영한다는 소식도 있습니다.
현재 글을 보면 허각이 존박보다 좀더 우세하다는 결론까지 나오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바라는 바다.
또 다른 글도 있다.
참고로 허각의 노래 동영상을 첨부해봅니다.
사실상 존박이 외모로 상당이 많이 인기가 있는것은 슈퍼스타k를 본 사람이라면 다 아는 사실입니다. 그런데 왜 허각이 온라인투표에서 존박보다 우세할까라는 의문도 생기게 됩니다.
슈퍼스타 인기에 힘입어 아나운서 김성주도 제2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프리를 선언한 김성주는 슈퍼스타k 의 사회를 맏고 슈퍼스타k가 인기를 끌므로서 같이 주가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이는 비단 김성주만이 아닙니다. 심사위원 이승철....이승철이야 워낙 인기인이가 그렇다지만 다른 심사위원인 윤종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