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는 현재 단연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거기에서도 우승자 이야기는 단연 궁금증의 대상이죠.
그 인기를 감안하듯 슈퍼스타로 검색을 해보면 알 수 있습니다. 현재는 슈퍼스타k2 이지만 슈퍼스타로 검색을 해도 다 나옵니다.

슈퍼스타 k 의 홈페이지는 여기입니다. 아쉽게도 사파리로 여니 한글이 제대로 표기가 안되는군요.^^;
그럼 이번에 우승자는 과연 누가 될것인가?
현재는 두사람 허각존박의 대결입니다.

개인적으로 존박보다는 허각을 좀더 좋아합니다. 남자라서 그런지 몰라도 존박의 장점중 하나는 휼륭한 외모입니다. 같은 남자로 봤을때는 그점이 그닥 와 닿지가 않아서 입니다.
가수라면 우선적으로 노래실력이 최고가 되어야하지 않느냐라는 다소 진부적이지만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슈퍼스타k

슈퍼스타의 인기를 감안하듯 현재 슈퍼스타, 슈퍼스타k, 슈퍼스타k2, 또는 존박,허각 등등의 검색어가 상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이는 결승전을 치른 뒤 아마도 급상승 인기 검색어에 오를것 같습니다. 어찌보면 이는 그에 맞추어서 미리 발행되는 글인지도 모른다.....

현재도 TV 오락 부분 일간 검색어로 슈퍼스타K2가 올라온 상태입니다.그것도 1위 입니다.강심장이니, 놀러와니...전부 제치고 말입니다.

슈퍼스타k 는 내일 10월22일 금요일에 결승전이 방영됩니다. 그럼 결론이 나겠지요.동시간데 케이블,공영파 전부 포함해서 인기1위를 달리고 있는 슈퍼스타k ... 과연 결승전의 우승자가 누구일지...사뭇 궁금합니다.

여하튼 현재 슈퍼스타k 는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현재 글을 보면 허각이 존박보다 좀더 우세하다는 결론까지 나오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바라는 바다.
다른 글도 있다.

참고로 허각의 노래 동영상을 첨부해봅니다.


사실상 존박이 외모로 상당이 많이 인기가 있는것은 슈퍼스타k를 본 사람이라면 다 아는 사실입니다. 그런데 왜 허각이 온라인투표에서 존박보다 우세할까라는 의문도 생기게 됩니다.

슈퍼스타 인기에 힘입어 아나운서 김성주도 제2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프리를 선언한 김성주는 슈퍼스타k 의 사회를 맏고 슈퍼스타k가 인기를 끌므로서 같이 주가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이는 비단 김성주만이 아닙니다. 심사위원 이승철....이승철이야 워낙 인기인이가 그렇다지만 다른 심사위원인 윤종신입니다.

슈퍼스타k 최대 수혜자는 결승전에 우승한 사람도 잇지만 김성주윤종신도 포함된다고 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