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윤미 노출

레이싱 모델이자 가수인 허윤미가 아시아 모델 시상식 인기상을 수상했습니다.


1월 15일 터치걸 화보집 공개로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 상위에 오른 허윤미가 이날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제8회 2013 아시아 모델 시상식(AMFA)에서 레이싱모델 인기상을 수상했습니다.


하지만 허윤미의 이슈는 시상식이 발단이 되어 노출관련 키워드 입니다. 원 이슈는 모바일 섹시화보인데요....


이슈가 된 허윤미의 모바일 섹시화보는 이미지만 제공되던 그간의 모바일 화보집과 다르게 터치에 따라 모델이 다양한 반응을 하는 인터렉션 게임 형태로 제작됐습니다. “모바일의 터치에 따라 허윤미가 다양하게 반응해 허윤미를 직접 만지고 함께 노는 것 과 같은 기분을 주는것 같아 많은 사용자들이 신기해 했습니다.






관련글

[일상/연예가소식] - 비 정지훈 김태희와의 스킨들문제로 보직변경 신청

[일상/뉴스] - 학교의 눈물-일진과 빵셔틀

[일상/연예가소식] - 서유리 노출이 왜?

[일상/연예가소식] - 한가인 닮은 고두림 인기


퍼블리셔 관련글

[Development/에디터] - Sublime text 2에서 프로젝트 사용하는 방법

[Development/도구] - 웹폰트 아이콘-Font Awesome

[Development/도구] - 그리드시스템-레이아웃을 잡아주는 도구 Semantic

[Development/도구] - 손쉽게 버튼을 만들어주는 버튼 생성기

[Development/도구] - html을 압축하는 좋은 사이트 알려드립니다.

[티스토리/티스토리가이드] - 티스토리 스킨,플러그인,위젯등을 사용하기전 한번쯤 생각해봐야 될 것들

[티스토리/스킨변경이력] - Responsive 반응형 티스토리 스킨

[티스토리/스킨변경이력] -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 Responsive 를 소개합니다.



터치걸을 서비스하고 있는 인터프라임의 강용주 본부장은 “접속자 폭주로 인해 서버가 다운되는 등 접속자가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다”며 터치와 함께 구동되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자부심을 나타냈습니다.


터치걸은 현재 허윤미 외에도 허윤미와 함께 아시아 모델 시상식 인기상 후보에 오르며 선의의 경쟁을 펼쳤던 박소유를 비롯해 김유연, 방은영, 조세희 등 여러 모델 버전을 서비스하고 있지만 정작 인기탑을 달리고 있는 모델은 허윤미입니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이것이 곧 노출이라는 키워드와 연결이 되었다는거죠.

모델 -> 섹시화보 거기에 시상식 인기상...등등이 노출이라는 키워드를 타고 허윤미를 더욱 유명하게 만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