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을 달구던 김미아 화제의 신데렐라라고 소문이 났는데요.스타킹에 출연해 한국에서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연예] - 옥소리 심경고백
[엔터테인먼트/연예] - 작전남녀 비만 스캔들
[엔터테인먼트/뉴스] - 캘리포니아 산불
[엔터테인먼트/재미] - 차칼타야 빙하
[엔터테인먼트/스포츠] - 김연아 은인,피겨를 하게끔 해준 3인,김연아 은인 3인공개
[엔터테인먼트/뉴스] - 반두아,머리가 반쪽인 아이,놀랍다

9일 방송분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진행 강호동)에서는 13억 중국 대륙을 뜨겁게 달군 화제의 신데렐라, 그녀가 온다.

2008년말 중국 관영 CCTV가 주최한 최고의 스타탄생 프로그램‘싱광다다오(星光大道)’를 통해 테크노 풍의 한국 민요 ‘신아리랑’을 열창함으로써 무려 3000명이 넘는 경쟁자들을 제치고 최종 우승자가 된 후, 일약 금세기 최고의 신데렐라로 화려하게 데뷔한 핫 이슈 메이커 김미아는 듣는 이의 귀를 의심케 하는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절정의 미모로 연일 회자되고 있는 그녀는 지금 중국은 물론 미국의 언론의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방송 출연 후, 뜨거운 관심을 등에 업고 그녀는 이미 중국 최대 유명 화장품 회사 모델로 발탁되는 등 21세기 조선족 최고의 신데렐라 신화의 주인공으로 기염을 토하고 있기도 하다.

김미아의 스타킹 출연은 평소 한국 프로그램을 즐겨보던 그녀가 제일 좋아하는 프로그램으로 스타킹을 꼽았고 자신이 스타킹 무대에 선다면 더한 영광이 없다는 의사를 밝힘으로써 전격 급물살을 탔다.

이번 스타킹 출연으로 한국에 처음 방문하는 김미아는 스타킹 무대를 통해 조선족 전통 민요는 물론 고난이도의 알앤비, 세련된 최신 팝까지 여러 장르를 넘나드는 수준급 가창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신미아 ⓒ SSTV

특히, 시대 최고의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와의 합동 무대를 펼침으로써 숨겨진 끼와 화려한 무대매너를 아낌없이 선보이게 된다.

한편, 김미아는 2004년 옌벤 대학 예술학원 성악과를 졸업하고 2005년 ‘제5회 중국인 외국 노래 부르기 대회’에 참가해 수상한 경력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