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비와 배우 전지현의 열애설이 났습니다. 같이 출연을 한 프로도 없는거 같은데....이런 기사를 접하니 신빙성이 있어 보였습니다. 그래서 클릭을 했지요.

우선 기사부터 한번 보시죠.
전지현 소속사 싸이더스HQ가 최근 불거진 톱스타 비와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싸이더스HQ의 한 관계자는 10일 마이데일리와의 전화 통화에서 “비와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확인 중이고, 보도자료 등을 통해서 입장을 표하겠다”고 밝혔다.

비와 전지현의 열애설은 한 매체가 두 사람을 추적하면서 비롯됐다. 이 매체에 따르면 비는 강남에 위치한 전지현의 집에서 비밀리에 데이트를 즐겼으며, 두 사람은 1년 동안 열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비 소속사 제이튠 엔터테인먼트 측은 “전지현과의 열애는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스킨 관련글
[블로그/스킨수정] - 위로 이동버튼 간단하게 삽입하기
[블로그/스킨수정] - Addthis 의 즐겨찾기 버튼 블로그에 사용하기
[블로그/스킨수정] - 파일 첨부 서식활용하기
[블로그/블로그팁] - view AD가 본문 우측에 구글 에드센스가 본문 제일 처음에 와야하는 이유
[블로그/스킨수정] - 사이드바에 더보기 기능 적용하기
[블로그/스킨수정] - 사이드바 링크 드롭다운 메뉴로 깔끔하게 정리하기




그나마 다른 기사들보다는 신뢰감이 갔습니다.
결론은 비측에서 사실무근이라는 입장 표명을 했습니다. 현재까지는 아직은 아니라는 말이지요.

하지만 이것이 진짜로 밝혀졌을경우 장동건 - 고소영 만큼의 파급효과가 있을거같습니다.

아래 기사를 봐도 역시나 사실무근이라는 얘기만 전할뿐입니다.

과연 옌예계 이슈가 하나더 생길지 관심이 가는군요.

열애설도 급수가 있는거 같습니다.이런 대형 이슈는 가만이 있다가는 큰코다치죠. 꼬리에 꼬리를 물고 점점 커져만 갑니다.
그러자 이들도 해명을 하기에 이릅니다.
그들이 해명을 하는 이유에 대해서도 이야기 하는군요.


그도 그럴것이 이런것은 가만이 있다고 해결되지 않는거 같아요. 평소에 비는 여자 친구가 없다고 공중파에서 몇번 이야기 하는것을 들었는데요. ....
이것이 정말 어떻게 밝혀질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