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해밍턴 한국사람이였나???

방송인이자 개그맨인 샘 해밍턴이 독도 발언을 해서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일본이이 독도가 일본땅이라고 하자 그럼 일본은 한국땅??알고 해서 화제입니다.


얼마전에 이번에 일본 총리가 된 누구냐...거시기가 일본 애국가를 불러 화재가 됐고, 우리의 역사 또한 삭제해서 화재인데..이번 샘 해밍턴 소식은 반가운 소식이 아닐수 없습니다.


샘 해밍컨은 "독도가 일본 땅이면 일본은 한국 땅이다!"라며 "난 개인적으로 일본이란 사람들 그리고 그 나라 싫어하지 않지만 일본 정치인들은 진짜 쓰레기같다!"며 자신의 의견을 밝혔습니다.




IT 관련글

[Development/도구] - 웹폰트 아이콘-Font Awesome

[Development/도구] - 그리드시스템-레이아웃을 잡아주는 도구 Semantic

[Development/도구] - html을 압축하는 좋은 사이트 알려드립니다.

[티스토리/스킨변경이력] - Responsive 반응형 티스토리 스킨

[Development/기술] - 익스플로러 조건부 주석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

[Development/에디터] - 이클립스 한글표기를 위한 인코딩 설정하기


일상 관련글

[일상] - 에뛰드하우스 50% 할인행사

[일상/연예가소식] - 김기리와 김지민 이별암시?

[일상/연예가소식] - 러시아 연예인 라리사 이야기 제2의 장자연 사건을 만드나?

[일상/연예가소식] - 가수 김소리 섹시미 발산 실시간 검색어 1위

[일상/뉴스] - 2013 스타벅스 럭키백 선착순 판매

[일상/연예가소식] - 최진실 남편이였던 조성민 숨진채 발견.정말이지 왠일이니



개인적으로 저도 일본에 대한 감정은 그리 좋지 못합니다. 속성을 압니다.

이런 생각도 해봅니다. 일본이 적대강국이라면 예전에 일어났던 일이 아마도 다시 일어날 거라는 생각을 합니다.


최근 온라인상에는 '다케시마 후원기업'이라는 게시물이 게재돼 논란이 있었습니다. 해당 게시물에는 일본의 몇몇 기업들이 독도 명칭을 다케시마로 바꾸고, 역사 교과서 왜곡을 일삼는 우익단체를 지원한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고 합니다.


이에 '다케시마 후원기업'에 언급된 기업들은 해당 글이 사실이 아니라며 관련 내용을 부인했다고 합니다. 


샘 해밍턴의 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샘 해밍턴 독도발언 시원하네”, “샘 해밍턴 용기 있네”, “샘해밍턴 최고”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안그러겠습니까? 저라도 그런데....


샘 해밍터 인물정보 -> http://people.search.naver.com/search.naver?sm=tab_txc&where=people_profile&ie=utf8&query=%EC%83%98%20%ED%95%B4%EB%B0%8D%ED%84%B4&os=184975

샘 해밍터 페이스북 -> https://twitter.com/samhammington